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70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3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삼전은 79를 가버리네 허허허허허허헣허허....
대표 사진
개미1
너두? 나두 ㅎ 이젠 총알이 없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총알 없다 흫흫ㅎ........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허허..92에서 87까지 물탐..아직 멀었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야 나두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와 나랑 똑같음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으로 8500원 벌었어2
12:52 l 조회 28
하닉 일단 1주만 사봄
12:49 l 조회 30
이대로 쭉 하락장만 아니길
12:49 l 조회 31
느낌이 내일 또 떨어질 것 같아서 분할매수 해야지
12:43 l 조회 27
하닉없는데266 사야하나
12:41 l 조회 42
또 또 하루만에 600 날라감1
12:40 l 조회 87
기다리던 조정 왔는데 다들 사랏..1
12:39 l 조회 108
꼭 내가 사면 바로 오르자마자 조정 온다?
12:37 l 조회 36
와 어디까지 조정와쥬시나요 닉스님
12:36 l 조회 40
하닉 300>260대는 진짜 뭐냐 ㅋㅋㅋㅋㅋㅋㅋ2
12:36 l 조회 413
삼하 내일도 내려가려나
12:33 l 조회 41
삼전 33에 사졌다..
12:32 l 조회 45
270도 깨졌네
12:31 l 조회 32
하닉 조정은 ㅇㅋ인데 언제쯤 복구될까 ㅜ
12:30 l 조회 32
스퀘어 226에 산 사람 나야나^^4
12:23 l 조회 132
아침에 스퀘어랑 전기 어디 들어갈지 간 보고 있었는데1
12:16 l 조회 153
삼성팔고 하닉사고싶다2
12:14 l 조회 60
하닉1주있는데
12:08 l 조회 78
미래에셋증권 진짜 어떡하지 1
12:06 l 조회 77
오늘 프장에 괜히 샀다,,,
12:03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