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6663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5년 전 (2021/6/14) 게시물이에요
어차피 자기들 마음대로 갖다놓으면서..

아 택배 이런거 왜 물어보는거임 | 인스티즈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대표 사진
익인1
저거 체크 한 고대로 갖다주시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겠다!!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후 주문할 때도 적고 저것도 똑같이해도 맨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ㅋㅋㅋㅋ ㅠ 절대 경비실에 안둠 꼬옥 집앞에 두시더라 ㅜ,,,ㅋㅋㅋㅋ 경비실로 체크해서 경비실에 받은 적 딴 한 번ㅌㅋㅋ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하..배송할때도 요청사항맞나 거기다가도 꼭 적고 저것도 누르는데 항상 멋대로 갖다주심 코로나 전에도 그냥 문앞에 놓고 가주세요 해도 꼭 벨누르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 요즘은 코로나때매 경비실 안된대ㅜㅠㅠ 그래서 요즘은 다 집 앞 배송이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코로나 아닐때도 그랫어성 ㅠㅠㅠ 요즘은 그래서 안되는거구낭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품 구매하고 배송 받을 곳 체크하잖아 그걸 기준으로 갖다주시는 것 같아 저거 위탁장소 선택은 걍 문자가 자동으로 같이 오는 것 같더라 그래서 저거 링크 들어가서 체크 하더라도 구매할 때 배송 받을 곳 체크해놓은 곳이랑 보통 같으니깐 그냥 링크 저거는 확인 안하시고 바로 보내주시는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체크했어용!ㅠㅠㅠㅠ그냥..마음대로셔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그 체크한 대로 안 갖다주신 거? 그건 좀 아닌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동네가 그런가봐...ㅜㅜㅜㅜ그냥..배송하시나봐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선택하려고 들어가면 안 되더라..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잉 왜안돼? 렉걸려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르겟어 어제 밖에 있어서 링크타고 들어갔는데 뭐 뭐가 아니라고 뜨면서 안 됐어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랭 스팸문자 누른 건 아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냨ㅋㅋㅋㅋㅋ 맨날 집으로 오시는 기사분 폰 번호로 온 거얌 사파리로 열었을 때 대한통운 사이트 뜨고 그랫는데 오류로 안 됐다는 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7에게
ㅋㅋㅋㅋㅋㅋㅋ다행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랭 진짜 스팸누른거아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웅 아냐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체크해도 항상 전화주시더라...잘 못받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저거 지키는 사람 거의 없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진짜 인정 요청사항 아무리 적어도 반영해주신적 한번도 없어
벨 누르지 말아달라고 해도 벨 항상 누르시고
택배함에 넣어달라고 했는데 문 앞에 두고 가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앜ㅋㅋ심지어 옛날에 배송메모에 별표까지 해서 자세히 써놔도
그냥 늘 두던데 두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는 오시는 기사님 거의 똑같고 자주 시켜서 이제 그냥 자동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저것도 해놓고 문자도 보내놔썽 기사님한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저거 하면 저대로 놨두고 가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ㄹㅇ 나 경비실에 맡기라는거 한번도 그런적 없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주문할때도 문앞에 놔달라 하고 저 문자에도 문앞으로 체크하는데 꼭 경비실에 둠 한진이랑 롯데택배가 매번 안지키더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ㄸ마려운데밖에정수기아주머니와계심ㅇㄴ
10:01 l 조회 1
과장님 회사차로 차선변경 잘못해서 딱지 날라옴 ㅋㅋㅋㅋㅋ
10:01 l 조회 2
청소해주시는 이모님 부르고 출근했는데
10:01 l 조회 2
영양제 5년먹다 끊은지 4년됐는데
10:00 l 조회 6
조선왕들은 진짜 다 별로네
10:00 l 조회 3
대학생 1학기 성적 3.96임 ㅋㅋㅋㅋㅋㅋ
9:59 l 조회 19
예비시엄마가 결혼전에 피부과 가라고 돈 주신대5
9:59 l 조회 17
아침부터 왤케 외모정병 소굴이 됐어 1
9:59 l 조회 12
이거 클렌징폼 대신 쓸 수 잇어?
9:59 l 조회 16
20대 후반인데 하이닉스 2개밖에 없으면 좀…. 그런거지,,,4
9:58 l 조회 38
172cm 62kg 다이어트한다 안한다??4
9:58 l 조회 14
아침부터 즐똥함
9:58 l 조회 7
근데 난 커뮤 안 했으면 쌍수 한거냐는 질문이 기분 나쁜 질문일수도 있다는거 몰랐을듯1
9:58 l 조회 16
친구랑 싸워 아빠랑 싸우고 난리남
9:58 l 조회 8
나 요즘 국장이 너무 무서워..
9:58 l 조회 10
이 강아지 키울 수 있어?2
9:58 l 조회 18
버스 이거 신종 변태인가?4
9:57 l 조회 16
생리대 대형 8팩 얼마가 적당하다고 봐? 4
9:57 l 조회 9
청년도약하고있으면 청년미래 안갈아타도 되겠지?
9:57 l 조회 9
근데 만약에 마운자로 맞고 그냥 보통체중됐어 그래도 맞아도 돼?
9:5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