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8178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67
이 글은 4년 전 (2021/6/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주변에서도 열이면 열 다 확실하다고 하는데 저번에 한번 고백하려고 망설이는 거 같다가 말았거든.. 

나는 편한 친구로 생각하다가 호감 생긴지 얼마 안됐고.. 

고백 안하는 이유가 뭘까? 확신이 없어서?
대표 사진
둥이1
그정도가 아니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고백을 해 본 적이 없나. 아니면 그 정도가 아닌 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백을 해 본적이 없긴한데 그 정도가 아닌것도 있는 거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가 받아줄거란 확신이 없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친구사이에선 원래 고백하기 어렵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거절당할까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친구사이는 원래 그냥 썸보다 고백하기 어려워..? 그게 아니면 그 정도로 좋아하는건 아닌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고백했다 까이면 친구사이도 안될까봐? 너가 여지를 좀 줘바 걔랑 잘 되고 싶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지를 어떻게 줘야하지.. 나도 연애쪽은 잘 몰라서 허허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먼저 뭐 하자고 하는게 여지 주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친구 사이는 당연히 썸보다 어렵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썸은 호감을 기반으로 만남을 갖는 거고 친구는 그게 아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확신없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고백했다 까이면 친구 잃을까봐+쓰니가 자기를 좋아한다는 확신이 없어서+모솔이라 무서워서 ㅋㅋ...내 남친이 저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래서 난 내가 고백?함
너 나좋아하면서 왜 고백안하냐곸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확신이 없거나 친구보다 못 한 사이 될까봐 아니면 마음이 그 정도가 아니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친구사이 고백이 제일 어려움
하다가 실패하면 친구도 잃어버리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친구야? 그러면 당연 어렵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왜 썸으로 읽었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오해하게 글을 썼어 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냐 내가 잘못 읽음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그정도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거절당할까봐 무서워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호감 생긴지 얼마 안 됐으면 쓰니도 아직 신호를 그닥 안 줬을 수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너가 자길 좋아하는지 모르니까 차일까봐 망설이는거 아냐? 차일 용기를 극복하고 고백하는거 생각보다 쉽지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너도 호감이 생겼으면 좀 더 지켜보고 마음이 커져서 너가 고백하는게 빠를 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그정도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너가 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친구 사이면 어려울 듯 그만큼 성격도 잘 맞는거니깐 상대방한테 확신이 없으면 친구조차도 못 할 수 있어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짝사랑 하면 원래 다 불안형 되는거임?
21:47 l 조회 2
여자가 소개시켜주는 소개팅은 괜찮아?? 2
21:46 l 조회 11
짝남이랑 저녁 먹으려면 메뉴가 머가 좋을까ㅜㅜ 6
21:44 l 조회 9
썸붕났는데 상대가 본인 스토리 숨김했거든 ㅜㅜ 불편해하는건가? 1
21:40 l 조회 16
썸붕 냈는데 너무 미안하다…1
21:40 l 조회 28
남자는 다 애같다...1
21:40 l 조회 15
인프피 둥이들아 스토리 자주올려???8
21:38 l 조회 18
얘들아 나 쓰레기취향인데 이성 보는눈 절대 안바껴?16
21:36 l 조회 38
외모 취향 아니어도 스킨십하면 설레?8
21:35 l 조회 45
여행지에서 만난남자가 날 갖고노는건가 8
21:33 l 조회 26
얘들아 짝사랑 가까이 가려하는데... 이거면 운 좋은거지? 2
21:31 l 조회 27
소개팅하고 연락 계속 하는 이유가 뭘까..
21:27 l 조회 19
이별 눈앞에서 싹다 치웠다2
21:26 l 조회 29
이쁘게 찍어서 올린 사진 스토리에 올렸는데3
21:24 l 조회 43
썸붕 재회 / 짧은 연애 재회는 어렵나ㅠ3
21:23 l 조회 26
전애인과 같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애인7
21:17 l 조회 28
entp 썸남 연락텀 진짜 긴데 진심이 어떤걸까 3
21:16 l 조회 24
엔팁 만나보고싶다1
21:14 l 조회 12
엣티제 헤어지자하고 언팔 안하는거 뭐야 ?4
21:13 l 조회 19
곧 유부남 남익 질문 받아봐도 됨?36
21:09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