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작년까지 감정 쓰레기통처럼 살았거든 근데 나르시시즘 책도 읽어 보니까 내가 대체로 나르시시스트들한테 기 빨리고 그러더라고 이 사람들은 내가 얘기를 잘 들어주니까 나를 옆에 계속 두려고 하는 거 같아 대부분 자기중심적으로 행동하는 사람들이라 나는 불행하거든 그래서 멀어지려고 하는데 중간 중간 연락하는 사람들이 있어 조용히 멀어지려고 하는데 인티 보면 반응이 갈리는 거 같아
| 이 글은 5년 전 (2021/6/23) 게시물이에요 |
|
나 작년까지 감정 쓰레기통처럼 살았거든 근데 나르시시즘 책도 읽어 보니까 내가 대체로 나르시시스트들한테 기 빨리고 그러더라고 이 사람들은 내가 얘기를 잘 들어주니까 나를 옆에 계속 두려고 하는 거 같아 대부분 자기중심적으로 행동하는 사람들이라 나는 불행하거든 그래서 멀어지려고 하는데 중간 중간 연락하는 사람들이 있어 조용히 멀어지려고 하는데 인티 보면 반응이 갈리는 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