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문쪽에 중국인 조선족 짱많음ㅇㅇ 저번에 남문시장 갔는데 국내산 제품도 '국내산'이라고 안함 '한국산'이라고 써놓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옷사는데 중국산/국내산 나눠져있었거든? 내가 그거 모르고 중국산 쪽으로 다가가서 엄마가 "그거 중국산이래~" 하니까 옆에있던 사람이 코웃음침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아 아니예요~ 이럼 참나; 중국이 무시당하는것 같았나봐 그리고 수원익들 배민에서 마라탕집 주인 이름보셈 거의다 중국인 이름이다ㅎㅎ
| 이 글은 4년 전 (2021/6/29) 게시물이에요 |
|
수원시 팔달문쪽에 중국인 조선족 짱많음ㅇㅇ 저번에 남문시장 갔는데 국내산 제품도 '국내산'이라고 안함 '한국산'이라고 써놓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옷사는데 중국산/국내산 나눠져있었거든? 내가 그거 모르고 중국산 쪽으로 다가가서 엄마가 "그거 중국산이래~" 하니까 옆에있던 사람이 코웃음침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아 아니예요~ 이럼 참나; 중국이 무시당하는것 같았나봐 그리고 수원익들 배민에서 마라탕집 주인 이름보셈 거의다 중국인 이름이다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