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1711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3
이 글은 4년 전 (2021/7/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아악 어제 팔걸 ㅜㅜㅠㅠㅠㅠ
대표 사진
개미1
아니..난 방금 삿ન...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언제 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그래도 좀 지켜봐야지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는 팔고 다시 들어갈까 생각중이야 ㅋㅋㅋㅋㅋ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아진짜 지금이라도 팔아야하낰ㅋㅋㅋ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난 팔았어 ㅋㅋㅋㅋ ㅠㅠ 어제 오전에 팔걸 진짜 후회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 마이너슨데 기다리면 오를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이크론이나 샌디스크 둘 중 하나 살거면 뭘 살까2
15:37 l 조회 12
납뚜면 오른다...
15:36 l 조회 36
마이크론 어제 하락장에 팔고 지금 최고가에 걍 다시 샀다1
15:35 l 조회 17
어제 마이크론 실발때문에 잠을 제대로 못잤더니 너무 졸려
15:33 l 조회 8
스퀘어 내가 사니까 또 줄줄 흐르네
15:32 l 조회 14
하닉 500간다1
15:27 l 조회 71
손절한 거 하닉으로 하루만에 회복2
15:25 l 조회 59
오늘의 단타
15:20 l 조회 143
단타치는 익들 수익 몇퍼일때 익절해?2
15:19 l 조회 54
올해 빅테크는 사는거 아닌듯4
15:18 l 조회 112
저러고 조정장와서 삼전하닉 떨어지면2
15:15 l 조회 182
스퀘어 198층에 사람 있어요2
15:15 l 조회 51
삼전 7월달에는 40 찍었으면 좋겠다
15:08 l 조회 33
많이 벌었다고 잘하는게 아니넼ㅋㅋㅋ2
15:06 l 조회 111
하닉 삼전 조만간 하락장 올 거 같아 보여?12
15:06 l 조회 981
스퀘어 삼전기는 이제 단타다4
15:04 l 조회 81
하이닉스야 나 새컴퓨터 살 돈 마련해줘1
15:01 l 조회 39
쏠탑투랑 에이스탑투 내일 오후에 살까 지금살가5
14:55 l 조회 103
하닉 300좀 찍어보자 팔지말아봐2
14:53 l 조회 96
하이닉스 오늘 왜 어떻게 이렇게까지 올라요…?!2
14:53 l 조회 12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