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3640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2
이 글은 4년 전 (2021/7/26) 게시물이에요
나에게 떨어지고 있는 놈을 줬어...이게 ...이게...실화냐?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패닉셀 진짜 돌아버릴거같다ㅠㅠㅠㅠㅠ1
11:27 l 조회 121
어제 처음 주식시작했는데1
11:23 l 조회 71
흐름이 다시 당분건 삼전으로 바뀔거같기도
11:17 l 조회 55
무서워서 못보고 있는데 어때3
11:14 l 조회 102
하닉 287층 올해안에는 탈출하겠지 7
11:05 l 조회 154
하닉 공개안된 영업이익이 사기적이라는데1
11:02 l 조회 174
제세금 보통 얼마야?1
10:55 l 조회 23
스퀘어 180만 뚫어줘1
10:51 l 조회 76
익들 증권사 목표가 신경써?3
10:49 l 조회 90
하닉 실적발표 언제래..4
10:44 l 조회 328
오래 물려있던 주식 정리함
10:41 l 조회 47
하닉 250밑으로 떨어지면 주울라했는데8
10:41 l 조회 1017
평소같으면 스퀘어 샀을텐데
10:35 l 조회 87
스퀘어 175까지 회복함1
10:30 l 조회 98
아 몰라~ 앱 지워 크리스마스에 열어 ㅜ1
10:30 l 조회 52
개미턴다는게 개미들 싹 손절할때 기관들이 대량 사들이는거 맞지?2
10:25 l 조회 104
스퀘어 210이상 고층에 산사람들아 어칼거야14
10:23 l 조회 156
선생님덜…하닉 오늘 더 내려갈까요…?
10:21 l 조회 155
스퀘어 180층
10:19 l 조회 41
스퀘어 물타기도 못하겠음 안 오를까봐4
10:18 l 조회 12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