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4286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0
이 글은 4년 전 (2021/7/28) 게시물이에요
대박

[국내주식] 오 나 카뱅 10주 넣었는데 5주됐다 ㄷㄷ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개미1
오 추카해 나는 한투 20주넣엇는데 4주임 ㅜ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와 나는 100주 넣어서 4주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난70주 넣고 3주 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난 350주넣고 5주 받았는데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와 나 20주넣어서 3개..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난 20주에 6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난 150주에 3개..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9
와 난 50주넣고 5주 받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0
나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ㄹㅇ 꺼드럭대는 애들 피눈물 나는거 보고싶네2
9:55 l 조회 20
sk스퀘어 1주만 사볼까 하는데
9:53 l 조회 12
나만 개미꼬시기 같냐..6
9:51 l 조회 104
그냥 기술적 반등 그런거 아니겠지2
9:38 l 조회 68
어차피 올라타는거면 난 안전하게 실발 보고 타야지4
9:38 l 조회 54
에탑 너무 고민된다 ㅠㅠ4
9:38 l 조회 52
어제는 그냥 세일 기간이였구나
9:33 l 조회 56
프장에 사서 파는 사람들이 개부러움1
9:33 l 조회 119
슈바 모르겠다 이거 10주 삼1
9:33 l 조회 118
삼전 개발호재기사 있어서그런가2
9:32 l 조회 73 l 추천 1
엘전 평단 내릴 곳이 어딘지조차 모르겠다..ㅠ
9:31 l 조회 7
삼전 프장에 30 찍길래 본장에서는2
9:30 l 조회 205
외인들 하닉 팔고 삼전 많이 들어왔네
9:27 l 조회 70
전력은 언제 오를까 ㄹㅇ 망했나2
9:23 l 조회 91
하닉 250 다시 안떨어지려나
9:22 l 조회 46
sk스퀘어 진짜야?2
9:22 l 조회 119
스퀘어는 왜빠지는거야..??
9:21 l 조회 48
스퀘어가 내리고 전기가 쏘네
9:19 l 조회 43
현차야 좀 가자
9:18 l 조회 11
속보 반도체 시즌1 종료. 시즌2 시작ㅋㅋㅋㅋㅋㅋ1
9:17 l 조회 35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