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52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하닉 사려고 70만원 손절했는데1
15:41 l 조회 24
전력주 물타다가 대주주 되겟어
15:38 l 조회 8
삼성이 안정적이긴 하네
15:34 l 조회 28
하닉 지금 살라 그러는데2
15:31 l 조회 117
금 그냥 빼야겠다6
15:27 l 조회 59
근데 만약에 추후 상승한다고 치면 삼하 지금 사는게 좋지 않나3
15:25 l 조회 132
하닉1
15:23 l 조회 62
전력 진짜 배신도 이런배신이 없다3
15:22 l 조회 73
어차피 리밸런싱하려면
15:21 l 조회 45
삼전 하닉 더도말고 덜도말고 크리스마스까지 가지고 있는다
15:18 l 조회 25
오늘이 이중바닥 아닐까?5
15:17 l 조회 156
매도시점 잡는게 진짜 어렵넹1
15:11 l 조회 88
하닉있음청년 되고싶어서 걍 샀다 6
15:01 l 조회 313
줍줍 사팔사팔 줍줍 사팔사팔
14:59 l 조회 45
와 하닉 진짜 롤러코스터다 4
14:58 l 조회 1008 l 추천 1
오늘 왜이럼..? 2
14:57 l 조회 198
물릴만큼 물리고 실수할만큼 실수하니까 되려 평온해짐2
14:55 l 조회 72 l 추천 1
월요일 빨리 왓음 좋겟다2
14:52 l 조회 160
예금 << 그리우면 개추6
14:49 l 조회 174
월욜엔 어떨까…
14:49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