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16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
이 글은 4년 전 (2021/8/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난 ㅇㅣㅆ다.... 하
대표 사진
개미1
ㄴㄷ...대한전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두 있다^_^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ㄴㄷ,,^^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나 엘디플 .. ㅋ 어디 가보자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흐으읍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돈없는 청년 포모때매 정신나갈거같아서 삼닉샀다...4
14:48 l 조회 25
삼하 본주해 아님 레버해?1
14:47 l 조회 9
삼전기 / 스퀘어
14:46 l 조회 12
난 장투스타일이라 단타못하겠음 2
14:42 l 조회 38
쫌쫌따리 시드로 -80만 한번에 털어버렸다
14:40 l 조회 16
muu 미쳤네
14:36 l 조회 18
엘지전자는 신이야~3
14:36 l 조회 66
277에 1주 주웠는데 팔말2
14:33 l 조회 85
하닉 15프로 넘음ㄷㄷㄷㄷㄷ1
14:33 l 조회 39
스퀘어 정찰병 보내볼까2
14:32 l 조회 54
원화는 없고 달러만있는데5
14:22 l 조회 49
레버리지 하루에 쁠마 20프로 왔다갔다 하니까7
14:12 l 조회 91
하이닉스 이제 추매기회없겟지ㅠㅠ어제 250에 샃걸 ㅠㅠㅠ8
14:10 l 조회 697
하이닉스 300 되면 팔아야겠다6
14:09 l 조회 121
하닉 말고 다른거 탑승한 사람들 지금 수익률 몇퍼야?6
14:06 l 조회 95
하닉 외인 매수세 들어오네5
14:06 l 조회 90
하닉 삼전 수급 몰빵 넘 심한거 아니냐1
14:05 l 조회 70 l 추천 1
하닉 280인데 300에 팔지 고민 중.. ㅠㅠ13
13:55 l 조회 728
헐 스퀘어 간다3
13:55 l 조회 78
스퀘어!!그래!!더 쫌만더더1
13:5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