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1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여행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212층..
대표 사진
개미1
하이닉스랑 같이 간다면서 왜 못가냐구,,,,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물타 아마 이평선 위에있어서 당분간 횡보할지도 모름
그러다 갑자기 쏠수도ㅓ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이평선..이...뭘까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이동평균선!! 넘 급등했단소리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아하 ㅎㅎㅎ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당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아 그러니까!!!!!!!!!!!!! 하이닉스랑 같이간다며!!!!!!!!!!!!
나 215층인데 쌰갈!!!!!!!!!!!!!!!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쏠탑투랑 에탑만 사 ?? 코탑은 별루임 ?
16:53 l 조회 7
삼하 빼고 강제 반려주식1
16:51 l 조회 19
요즘 주식 수익 근황2
16:46 l 조회 61
요즘 주식 : 줄때 먹어라!!!!7
16:41 l 조회 73
진지하게 현차 70 얼마나 걸릴 거 같애5
16:41 l 조회 51
내 반려주식 8
16:19 l 조회 103
다들 하닉 언제 얼마에 팔거야...?7
16:15 l 조회 170
시간별 투자자별 매매동향 확인하는 화면(사진첨부) 이게 어딘지 아는 사람 ㅠㅠ3
16:09 l 조회 57
반도체etf 쏠탑살까 에이스 살까?3
16:06 l 조회 93
고민댐 하닉 285인데4
16:04 l 조회 145
네이버 하 1
15:59 l 조회 61
지금이라도 하닉 살까
15:59 l 조회 41
삼전 오늘 외인 개인 던진거 기관이 다 받았네
15:55 l 조회 72
삼전기 224인데 구조대 오겠지?1
15:54 l 조회 70
하닉 250정도로 조정올 것 같으면 삐삐쳐4
15:52 l 조회 168
엘전이나 네이버에 물린 사람들은 어떤 기분일까 5
15:49 l 조회 68
전기는 가망 없니 삼성전기 ㅠㅠㅠ3
15:46 l 조회 95
하닉300 삼전36.2 걸어놨는데 오늘 아무것도 못팔앗어요 2
15:46 l 조회 85
시드 500 남았는데 그냥 킵할까2
15:46 l 조회 66
하닉 150대 다시온다 단인데8
15:45 l 조회 17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