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248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고민(성고민X)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9
이 글은 4년 전 (2021/8/09) 게시물이에요

백신 맞고 알약 못 먹으면 나처럼 시럽 사.. | 인스티즈

내가 간 약국에는 타이레놀 시럽이랑 다른 거 없다고해서

성분 같은 아세트아미노펜인 저거 샀다,,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나는 타이레놀 시럽이 없고 같은 성분인 저거밖에 없어서 챔프 시럽 산거였고 타이레놀 시럽 말고도 파인큐 아세트펜시럽(이게 타이레놀 담으로 함량 괜찮대!)이 있는데 둘 다 없으면 나처럼 성분 같은 아세트아미노펜 들어간 거 사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꿀팁 고마어.. 나도 알약 못먹어서ㅠㅜㅜ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귀엽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고마워 나도 알약 못 먹어서 걱정 많았는데ㅋㅋㅋㅋ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것도 효과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안 먹어봤는데 먹고 알려줄게 ! ! 아마 성분이 같으니 꽤 괜찮을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참고하면 괜찮을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백신 맞고 약 먹어야 해…? 나도 알약 못 먹었는데 다행이다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몸에 열이 나는 거 같아서 먹으려고! 안 나면 안 먹어도 되지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필수로 먹어야 하는 건 아니구나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나는 오히려 시럽 못 먹어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때도 차라리 알약이 더 좋았음.. 시럽 가루약 물약 진짜 싫어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나 전에 알바했던 약국에도 저런 시럽이랑 타이레놀 시럽 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는 가루로 처방 받앗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귀여웡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나는 타이레놀 시럽이 없고 같은 성분인 저거밖에 없어서 챔프 시럽 산거였고 타이레놀 시럽 말고도 파인큐 아세트펜시럽(이게 타이레놀 담으로 함량 괜찮대!)이 있는데 둘 다 없으면 나처럼 성분 같은 아세트아미노펜 들어간 거 사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거 애기들 먹는 해열제인데 효과 괜찮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 유치원에서 구비해놓는건데 열 금방 내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아까 먹었는데 달달하니 맛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너무 귀엽게 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아까 먹어서 좀 시간 지나고 알려줄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3시간 좀 지나고부터 두통이랑 열나는 게 덜한 거 같아☺ 대신 잠이 온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맛.. 맛 무슨 맛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산 건 체리맛이라 달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약 특유의 역한 느낌은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가루약 같은 걸 잘 먹어서 그런지 잘 모르겠는데 챔프시럽은 애기들 먹는 약이다보니까 덜한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약국 알바익인데 애기들 시럽은 아세트아미노펜 함량이 타이레놀이랑 달라!! 일반적인 타이레놀은 500mg고 타이레놀이알은 650mg인데 챔프는 아마 5ml짜리 한 봉에 160? 정도였오!!! 챔프 복용할 익들은 용량 확인하고 먹어용 익덜˗ˋˏ ♡ ˎˊ˗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래서 나도 타이레놀 시럽->파인큐 순으로 추천하고 없으면 같은 성분 들어간 걸 추천해
+어린이 시럽이라 10포 들어갔는데 성인 기준 4개 먹어야 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나 검색하다가 알게 돼서 댓 달아봐 파인큐랑 저 시럽은 다른 거지??? 그럼 타이레놀 시럽-> 파인큐-> 챔프 요런 순으로 추천한다는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응응 챔프는 어린이 시럽이라 함량이 더 적어서 !! 내가 먹어봤을 때는 괜찮긴 했는데 효과 더 빨리 온 건 타이레놀 시럽이였어>< 후에 엄마가 백신 맞고 근처 약국에는 타이레놀 시럽 팔아서 그거 먹어봤는데 타이레놀>파인큐>챔프! 챔프는 어린이용이라 10포 들어있는데 성인 기준 4포 먹어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헉 사진까지... 넘 친절하게 답해 줘서 고마워ㅠㅠㅠㅠ 나 진짜 알약 못 먹어서 혼자 엄청 걱정했거든 부모님도 엄청 화내시고... 진짜 넘 고마워 내일 날 밝으면 바로 약국 달려 가야겠다 진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월세 너무 안나가서 지금 반년째 월세 내고있는데
19:24 l 조회 1
공백기 길어서 아무 회사나 들어가게 됐는데 우울해
19:23 l 조회 1
친구한테 밥 사달라고 뭐라고 말하는게 좋을까..
19:23 l 조회 1
성인되어서 치아 교정 진짜 비추함
19:23 l 조회 1
과자 추천 받아요!!!!!!!!!!!!!
19:23 l 조회 1
결혼 보통 얼마 들어?
19:23 l 조회 1
전남친들&남편 공통점 잇음ㅋㅋㅋㅋㅋ 다 아버님들이 유튜브함ㅋㅋㅋㅋ
19:22 l 조회 1
동남아 몇 박 며칠 추천해?
19:22 l 조회 1
간호사 내시경실 근무하는 쌤 있을까요??
19:22 l 조회 1
아줌마들 중에 처음본다고 꼽주는거 너무싫음
19:22 l 조회 5
돈 달라는 엄마 때문에 돌겠다
19:22 l 조회 2
러쉬 슈퍼밀크 머리를 감아도 향이 안 사라져...
19:22 l 조회 4
폭삭빠담업튀왕사남오해영적짜장 ← 이거 뭔말이야??1
19:21 l 조회 9
나 키 172인데 힐신는거 좋아해
19:21 l 조회 9
키빼몸 몇부터 여리해보여?2
19:20 l 조회 12
나시 단독으로 입고 싶은데1
19:20 l 조회 5
직장에서 여자들 꽁짜로 사주는거 진짜 좋아한다 2
19:20 l 조회 37
현실 생각만 하면 미치겠다2
19:20 l 조회 9
남친이 나 얼마나 좋아하는지는 어뜨캐 알아?
19:20 l 조회 13
그 실력으로 32강 가는것도 오바임 ㅋㅋㅋㅋㅋㅋ1
19:1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