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340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3
이 글은 4년 전 (2021/8/10) 게시물이에요
후...돈많이 썼지만 후회없다
대표 사진
개미1
아주스틸 하고싶은데 20영업일 제한에 걸려 계좌개설이 안되는 1인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난 키움 한투 나무있는데
아주스틸 미래에셋만된데서 엄마꺼로 했다..ㅎ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와 나도 그러고싶었는데 우리 가족은 주식에 디게 부정적이라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있음청년 되고싶어서 걍 샀다
15:01 l 조회 12
줍줍 사팔사팔 줍줍 사팔사팔
14:59 l 조회 18
와 하닉 진짜 롤러코스터다 2
14:58 l 조회 94 l 추천 1
오늘 왜이럼..? 1
14:57 l 조회 44
물릴만큼 물리고 실수할만큼 실수하니까 되려 평온해짐1
14:55 l 조회 28 l 추천 1
월요일 빨리 왓음 좋겟다2
14:52 l 조회 78
예금 << 그리우면 개추5
14:49 l 조회 117
월욜엔 어떨까…
14:49 l 조회 27
코스피 차트 아찔하네
14:47 l 조회 27
멀미난다1
14:46 l 조회 40
짭반등 미쳤네ㅋㅋㅋㅋㅋ
14:45 l 조회 66
외국인들 국장 한번 먹어봐
14:45 l 조회 25 l 추천 1
삼전기 주주들 몇층이야?4
14:44 l 조회 45
수익날때 인증하면 고점되어서 다 턴다고 부정적으로 되는데1
14:39 l 조회 85
기관 갑자기 선물을 사재끼네
14:38 l 조회 58
타이거랑 코덱스 나스닥 100 차이가 왜이렇게 큰거야?1
14:36 l 조회 35
내가 코인을 하는 건지 주식을 하는 건지
14:35 l 조회 27
갑자기 궁금한데 케이뱅크 물려있는 개미들
14:35 l 조회 26
근데 동시호가는 도대체 왜 있는걸까?
14:30 l 조회 30
아 세일 끝났네..2
14:29 l 조회 14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