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542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환매청구권 있어서 떨어질것까지 예상했는데 

와 진짜 대박이야 따상보다 살짝 아래에서 팔았는데 

완전만족 ㅋㅋ 청약한 개미들 축하해!!
대표 사진
개미1
나도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크 축하해!!! 넘나 행복한 하루의 시작이당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다덜 행복한 하루로 시작하겠구만~ ! 공모주 이미지 다시 회복 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후..제발 재미좋던 시절로 돌아오라구!! 이번주 매도 그래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 갬말대루 회복된걸까나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나도 따상보다는 아래...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ㅎㅎ따상에 걸어놀까하다가 아이 이정도로 만족해! 함서 팔앗오 ㅋㅋ 더 가져갈거 아녔우니 툭툭 털장 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마쟈마쟈 어짜피 더블보다는 한참위였으니까!ㅎㅎㅎㅎ 쓰니도 축하축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게 도박장 아니면 뭐란 말임1
12:30 l 조회 46
하닉 220 인 익들 팔았어?
12:29 l 조회 22
오늘 삼전 왜 기특하지
12:29 l 조회 30
다들 존버하자구!
12:29 l 조회 12
하닉 수익률 200-300% 이상인 애들아1
12:28 l 조회 45
어 계속 내려봐~
12:27 l 조회 21
월급240 받앗는데 하닉 살 기회주네요 1
12:26 l 조회 37
내가왜그랬을까
12:25 l 조회 29
LG 주주면 좋은 점2
12:23 l 조회 51
하닉 스퀘어 놔두면 오르려나?1
12:22 l 조회 29
20분만 더 고민할걸 걍 차라리 잘걸
12:22 l 조회 31
문 닫자
12:21 l 조회 9
무빙이 사팔사팔하고싶게 만드네(안팔거임)
12:19 l 조회 15
진짜 너무한 거 아니냨ㅋㅋㅋㅋ
12:19 l 조회 38
국가가 부유해진다는건 긁히네
12:16 l 조회 25
지금 장 변동성 ㄹㅇ 미친거 아니냐
12:15 l 조회 49
솔탑 에이스반도체 아침에 추매했는데1
12:14 l 조회 78
주식 매수하고 싶으면 안전하게 월욜날 ㄱㄱ
12:13 l 조회 66
하닉 너무 올라서 떨어질거라 예상했는데
12:13 l 조회 70
그거앎? 7월에 연기금 리벨런싱있음2
12:13 l 조회 39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