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542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환매청구권 있어서 떨어질것까지 예상했는데 

와 진짜 대박이야 따상보다 살짝 아래에서 팔았는데 

완전만족 ㅋㅋ 청약한 개미들 축하해!!
대표 사진
개미1
나도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크 축하해!!! 넘나 행복한 하루의 시작이당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다덜 행복한 하루로 시작하겠구만~ ! 공모주 이미지 다시 회복 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후..제발 재미좋던 시절로 돌아오라구!! 이번주 매도 그래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 갬말대루 회복된걸까나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나도 따상보다는 아래...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ㅎㅎ따상에 걸어놀까하다가 아이 이정도로 만족해! 함서 팔앗오 ㅋㅋ 더 가져갈거 아녔우니 툭툭 털장 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마쟈마쟈 어짜피 더블보다는 한참위였으니까!ㅎㅎㅎㅎ 쓰니도 축하축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 꽉잡아
10:07 l 조회 3
스퀘어 200층 이상 있어?2
10:06 l 조회 9
네이버 이 미친 개잡주
10:06 l 조회 6
삼전 내가 사니까 내려가네…
10:05 l 조회 9
모르겠다~ 난 오늘 하닉 240 에 매수걸고 저녁에 깐다
9:59 l 조회 28
하닉 280층 가까워지면 팔꺼야? 존버!? 4
9:58 l 조회 44
ㄹㅇ 꺼드럭대는 애들 피눈물 나는거 보고싶네5
9:55 l 조회 66
sk스퀘어 1주만 사볼까 하는데1
9:53 l 조회 52
나만 개미꼬시기 같냐..6
9:51 l 조회 243
그냥 기술적 반등 그런거 아니겠지2
9:38 l 조회 96
어차피 올라타는거면 난 안전하게 실발 보고 타야지4
9:38 l 조회 81
에탑 너무 고민된다 ㅠㅠ4
9:38 l 조회 64
어제는 그냥 세일 기간이였구나
9:33 l 조회 60
프장에 사서 파는 사람들이 개부러움1
9:33 l 조회 128
슈바 모르겠다 이거 10주 삼1
9:33 l 조회 133
삼전 개발호재기사 있어서그런가2
9:32 l 조회 84 l 추천 1
엘전 평단 내릴 곳이 어딘지조차 모르겠다..ㅠ
9:31 l 조회 7
삼전 프장에 30 찍길래 본장에서는2
9:30 l 조회 214
외인들 하닉 팔고 삼전 많이 들어왔네
9:27 l 조회 75
전력은 언제 오를까 ㄹㅇ 망했나2
9:23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