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647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망하지는 마시고 너무 잘되지는 마세요 

 

제가 대타로 일한시간 포함 주간 30시간이 넘는데 

주휴를 안주시고 최저 십원단위까지 따악맞춰주시네요. (이미 노동어쩌구에 전화해서 물어봄 받는게 맞다함) 근데 네이버 지식인이 주휴 줘야하나요에 변호사가 코로나 어저구 안줘도 된다고 적은거 캡쳐해서 주셔서 두번은 대타안해드릴거에요. 돈버는 입장인 제가 을인건 알지만 줘야할건 주셔야지 글케 주기 싫으셨나요... 그러니 망하지는 마시고 너무 잘되지는 마세요
대표 사진
익인1
대타도 주휴 주는 거에 포함이야? 본래 일하는 시간ㅇ 주에 15시간 넘으면 주휴인건 아는데 대타도 포함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법적으로는 주는게 맞다더라~~~ 구두서약 어쩌거 서로 합의하에는 안줘도 되는데 안준다는 말도 없이 대타 부탁하신거라 더 빡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노동청에 물어봤대서 나도 이 부분 궁금해가지구 좀 물어볼게....!
①1주일 간 소정근로시간이 15시간 이상일 것
②1주일 소정근로일을 개근할 것
③주휴수당이 발생한 주 이후에도 계속근무할 것
이 세가지가 돼야 주휴수당이 발생한다던데 이거에 쓰니 상황이 있는거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보면 1포함 나 오픈인데 8시출근이면 7시반에 출근해서 8시부터 장사가능하게 할정도로 지각한번없음. 3 지금도 계속 근무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 그니까 1번이 대타 빼고 근로계약서에 작성한 시간이 15시간 이상이냐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근로계약서에 작성된건 14시간 반임. 대타라면 30분 넘고 계약서에 적히지않아도 대타로 일을했기때문에 줘야한다고 노동청에서 말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https://m.blog.naver.com/hbnodong/222133266382
난 이거 봐가지구..! 이거 말고도 다른 곳도 다 계약서상 15시간 이상 아니면 안된댔는뎁 ㅠㅠ 말이 왜 다 다르징 노동청에 물어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도 저거보고 안되는줄알았는데 법적으로는 줘야한데 근데 이거 달라할려면 신고하고서는 하는거라 안볼사이면 해야하는거 ㅇㅇ.. 노동청에서 밀린날로 2년안에 신고하래서 2년안에 관두고 받아낼생각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오 글쿠나... 땡큐 0.< (한대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매주 30시간 일하는데 자기네 매장은 주휴 줄 여유가 안된다고 못준대ㅋㅋ여유가 안되기는 무슨 매장 4개나 갖고 있으면서 개어이없어 조만간 관둬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사장님!!! 망하지않을정도로만 돈버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알바비좀 제때 주세요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쓰니도 나도 우리 모두 화이팅하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다 끝났다....
17:23 l 조회 1
이제 하닉 막차온다는데 ㄹㅇ인가
17:23 l 조회 1
위작은 애들 너무 부러움
17:23 l 조회 3
익들은 유행했던 거 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 유행 뭐야? 3
17:22 l 조회 10
좋아하는 상대랑 첫 만남 자리에서 내 나이 듣고 자기 동생이랑 동갑이라고 하면
17:22 l 조회 6
귓볼 피어싱 잇는사람들 2
17:22 l 조회 9
공부할 때 노트필기한 거 어떻게 할까??1
17:22 l 조회 7
난 34인데 가방에 짱구 태닝키니 먼작귀 세개 달고 다니는디;1
17:22 l 조회 5
혈육 정병 발사 너무 심해서 찐정병인 친구가 병원 데려가보라함
17:22 l 조회 3
잘생긴 남잔 재미없다더라4
17:22 l 조회 15
링티 제로 살찜?????? 급함2
17:22 l 조회 7
작년에 다녔던 관독 vs 새로운 관독
17:21 l 조회 4
테무 걍 환불 해주니 좀 죄책감들음
17:21 l 조회 9
내 네이버 자음별 상위연관검색어
17:21 l 조회 6
회사동료들하고 나가서 밥 사먹었는데 내가 한꺼번에 계산했거든
17:21 l 조회 9
머리카락 얼굴에 닿는거 진짜 싫어하는 익 있냐..3
17:20 l 조회 9
난 다른 건 모르겠고 이런 사람들 간호사 추천함
17:20 l 조회 15
다들 퇴근하고 자기개발해?
17:20 l 조회 8
엽떡 무슨맛이 젤 맛있어5
17:20 l 조회 17
어떤 분 피드 보고 이 분 확신의 왼얼사네 ㅋㅋ 하면서 보는데
17:2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