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67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나도 바빠지고 싶다.. 

나름 면접도 보고 그러는데 

맨날 나만 칼답하고 ㅋㅋㅋ 언제든지 놀수있는 애가 되어버렸네 

하,,, ㅋㅋㅋ 

나도 바빠져서  

친구들 카톡도 늦게하고 읽씹하고  

안심심하고싶다 ㅎㅎㅎ
대표 사진
익인1
걱정마 곧 그렇게 될탱께 지금을 즐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 오늘 면접본곳 합격했으면 좋갞어,, 다들 바빠서 연락 안하는건데 몇없는 친구들이 다 그러니까 진짜 넘 외롭고,, 그렇다,, 혼자 카페도 가는데 사진 찍어줄 사람도 없고 수다도 못떨고 노잼이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국내 항공사 승무원들은 다 키 큼 ?
17:10 l 조회 4
키 164.5인데 167되는법 뭐잇지ㅠㅠㅠ 20대 후반 여자야
17:10 l 조회 5
난 공포일때 개잘주움
17:10 l 조회 7
토이스토리5 본익 있어!?1
17:10 l 조회 3
지금 환급으로 입금들어온거 뭐지
17:10 l 조회 9
인스타에 정치색 들어내면서 리포스트 하는 애들 어때?3
17:10 l 조회 9
갑자기 버터링 먹고 싶어
17:10 l 조회 3
ㅎㅇㅈㅇ 음쓰 버리러 갔는데ㅠㅠㅠ 3
17:10 l 조회 12
남자나 여자나 키부심있는애들보면7
17:09 l 조회 25
스윙칩 양파크림치즈 아는 사람?ㅠ
17:09 l 조회 4
삼전 몇주갖고있어??4
17:09 l 조회 10
무리 안에 어떤 애 때문에 너무 화나면 어떻게 해…??
17:09 l 조회 12
러브버그 방역 신청 어떻게해? 아니진짜 삶의질 개떡락인데
17:09 l 조회 10
오늘은 안봐야겠다
17:08 l 조회 10
캐나다 서부 5박 8일 패키지로 1인 480만원 많이 비싸?
17:08 l 조회 3
그 취업지원제도로 돈 받는 익 있아?
17:08 l 조회 5
배고프다고했는데 남친 반응 나만 싫니......?16
17:08 l 조회 38
다독가 소녀들아 책 추천해줄 수 있을까
17:08 l 조회 3
근데 운전면허 떨어지는거 생각보다 자존감 낮아지더라
17:08 l 조회 6
하이닉스 안팔고 갖고있는애들아5
17:0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