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551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4년 전 (2021/8/17) 게시물이에요
다떨어지고 교과로 6지망 학교 다니는데 

주변에서 다들 왜 공부 잘 했는데 거기 다니냐, 왜 그성적으로 거기 다니냐.  

3학년 담임쌤도 반수나 재수 생각없냐 거기 진짜 갈거냐고 하셨고 

부모님도 아쉬워하시고 원서나 자소서 준비 더 도와줄껄 못 도와줘서 이렇게 돤 것 같다고 미안해하시기도하고 

나도 약간 아쉽긴한데 나는 연구직 쪽으로 가고싶고 우리과가 석사 이상은 해야 전공을 살릴 수 있어서 

교수님이 개인상담때 입학성적이 높아서 다 떨어지고 온 거 아시는건지 여기서 열심히 하면된다 빨리 졸업하고 석사하라고 하시고 

친척중에 교수이신 분도 학교보다는 능력이 중요하고 빨리 학사따라고 하셔서 여기서 열심히 해야지 했는데 

요즘 수시 원서 이야기가 나오고 자꾸 보면서  

3년동안 생기부도 아깝고 3학년 2학기 성적도 좋아서 한번만 넣어볼까....라는 생각도 들고..... 

근데 4개가 학생부 종합으로 떨어져서 내 생기부가 안좋은 것 같기도 하고.... 

익들은 어떻게 생각해? 

 

지거국 공대 그대로 다니고 빨리 졸업 후 석사(지난 학기 성적 좋음) / 반수해서 학교 높인다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변에서 그렇게 말하는거 보니까 지거국 가기 아쉬운 성적인가 보네.... 도전해보는것도 괜찮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구직이면 학교가 중요하다고생각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른애들 특징 이거같음
17:44 l 조회 1
회계팀 업무 어때?
17:43 l 조회 3
근데 진짜 요즘 애낳으면 돈 엄청 들듯
17:43 l 조회 2
아빠가 다슬기 4키로 잡아옴..
17:43 l 조회 13
치마 입고 무릎 세워서 쪼그려 앉으면1
17:43 l 조회 10
랜덤채팅에서 정말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어???? 6
17:42 l 조회 9
친구들끼리 여행왔는데 자랑만 하고 현타오네..ㅋㅋㅋ3
17:42 l 조회 19
수습 끝났는데 한달전 퇴사 통보 꼭 해야돼?
17:42 l 조회 4
왓더버거 뭐가 근본이햐
17:42 l 조회 6
오늘 하늘이랑 구름 끝내준다!
17:42 l 조회 15
컴활1급 필기 어느정도로 어려움?1
17:42 l 조회 5
사회생활에 화가 많아서 미치겠음2
17:41 l 조회 16
여름이 싫은이유 피지 주기적으로 정리해줘야함
17:41 l 조회 11
나도 정신적피해받아서 남탓하고싶다4
17:41 l 조회 14
조리완료 떴는데 배달 시작이 안됨2
17:41 l 조회 8
직장어린이집 ? 대학병원? 대기업 소속은 입사어려워? 처우는 어때?
17:40 l 조회 13
가정교육 잘된 집안 부러움
17:39 l 조회 23
나보다 통허리무골반인사람 나와봐 ㅋㅋ40 4
17:39 l 조회 51
아 출근 전에 저녁 골라줘 ㅠㅠ3
17:39 l 조회 9
너넨 돈많은 남자 만나라 난 잘생남 만날란다4
17:39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