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077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4년 전 (2021/8/19) 게시물이에요
둔감하게 살고 싶어 혼자 스트레스도 너무 많이 받고 힘들다.. 어릴때부터 천성이라 쉽게 안바뀌나봐…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난 둥글게 살려고 노력 많이 하는데 그래도 예민해서 그런가 남들이 한 쓸데없는 이야기도 마음에 담아두게 된다 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맘 너무 잘 알아 ㅠㅠㅠ 힘들지 ㅜㅜ 나도 그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랑니를 뺐는데 실밥을 이틀만에 뽑을 수 있어??
21:17 l 조회 1
포타 19쓰는 사람 있어?
21:16 l 조회 4
너네 sk트리켐이라는 회사 들어봄?1
21:16 l 조회 3
내가 미친거임? 내 누나가 미친거임?1
21:16 l 조회 16
혹시 포타로 돈버는 사람들... 있니ㅣ...???
21:15 l 조회 4
한달된 남친 데이트하는데 갑자기 태도가 별론데2
21:15 l 조회 10
하닉 올해 액분 안하고 그대로 호황 국장끝날수도있나
21:15 l 조회 2
놀이공원갈때 입고싶은데 슽체형한테 어떨거 같아?3
21:15 l 조회 22
생리통 왜 안없어지냐고
21:15 l 조회 3
테일즈런너 대운동회 템셋팅때문에 러프쓰는데 왤케 무거움
21:15 l 조회 3
예랑 몰래 낙태 < 이게 말이.. 되나??
21:15 l 조회 15
남자도 올리브영 이용해?4
21:15 l 조회 10
같이 일했던 언니 홀딱 벗은 영상봄..4
21:15 l 조회 21
여익들 이성 나이차 마지노선 몇살?5
21:15 l 조회 11
나 솔직한 망상 고백할께1
21:15 l 조회 6
난 인간관계가 힘든것중 하나가
21:14 l 조회 6
혹시 공부할때 이해가 돼야 암기되는 익 있어?3
21:14 l 조회 9
사람 만나고 싶고 대화하고 싶으면 어딜가야해?1
21:13 l 조회 14
우리 축구 경우의수 어케됨?? 1
21:13 l 조회 13
35살 입장에서 26살 여자가 대시해도 차는 입장인데 5
21:13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