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974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237
이 글은 4년 전 (2021/8/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도 연어 좋아하는데 그 커플 여자도 연어 좋아하나봐 

연어 나올때마다 자기가 다 가져감..ㅠ 뒷사람 생각안하고..ㅋㅋ 

연어 3접시 연달아오면 다 집어감 ..ㅜㅜㅠ ㄹㅇ 개 빡쳐
12

대표 사진
둥이155
그거 주문하면 줄껄 여기 연어 추가로 몇접시주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
그걸 어떻게 알고 먹어ㅋㅋㅋㅋㅋ너가 더 달라고 해도 되는데 초밥집에서 같이 앉아 있는 사람 생각하고 먹진않아 그걸 개념없다고 하는게 이상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0
ㅁㅈ 달라고 하면 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
연어 거지색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
노르웨이나 가서 실컷 어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8
ㄹㅇ 개념 없는거 맞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9
몇개를 먹어도 괜찮은데 한번에 싹 쓸어가니까 문제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ㄹㅇ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0
뭐 내 돈 내고 먹는데 뒷사람까지 고려해야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2
개념 없는 거 맞는 거 아닌가? 뒷사람도 있는데 그걸 다 먹으면 배려 없는 거지ㅋㅋㅋ 개념 없는 거 아니라는 사람들은 다 가서 그렇게 혼자서 쏙쏙 다 빼먹음? 자기들도 당해보면 기분 나쁠 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이해못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4
연어 나오는 것마다 가져가서 쓰니가 화난 거면 너무 예민하다 하겠는데 나였어도 먹으려 했다가 앞 사람이 하나도 아니고 한꺼번에 세 접시 가져가면 좀 짜증날 것 같은데… 만들어달라 하면 만들어 주긴 하지만 쓰니 이해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5
겁나 크게 사장님 연어가 하나도 없어여ㅠㅠㅠ해야될듯
5접시 연속은 매너 없는 거 맞지
다 먹고 가져가든가
종류별로 하나씩도 아니고 한가지를 다 가져가면 어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6
먹고싶은데 없으면 얘기를 하지... 연어가 안 보인다고 사장님?한테 연어 몇 개 더 만들어 달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7
댓글들 진짜 충격이다... 어떻게 저게 매너 없는 행동이 아니란 말임????? 쌓아놓고 먹는 건 진짜 욕심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8
쌓아두고 다른거 먹고 있으면 빡치긴 할듯 근데 머라고는 못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9
개념없어 으으 뒷 사람 생각 1도 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0
보통 한두접시 가져가고 먹고 또 가져가고 먹고 하는건ㄷ 한번에 여러접시 가져다가 깔아놓고 먹는건 예의없고 욕심이지ㅋㅋ 회전초밥집인데 뒷자리 생각을 왜하냐고?? 그면 본인들이 회전초밥집 갔는데 앞에서 초밥 싸그리 다 가져가고 젤리만 온다 생각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1
3접시 연달아서 나오는 거 다 가져가는 건 나였어도 좀 그런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2
아니 화날수도 있지 더만들어달라그러기 귀찮고 자기도 그냥집어먹고 싶어서 다쓸어가면서 처음와봤냐 어쩌고는 회전초밥집이 뭐 별거냐 뒷사람 생각 어쩌구는 그냥 자기 앞자리에 푸드파이터만나서 빈레인만 바라보면 이해하겠지뭐 난저거 당해봐서 이해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ㄹㅇ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3
공감능력좀 ㅠ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져갈수는 있는데 짜증날수도 있는거잖아ㅜㅜ 나같아도 너무 짜증날듯 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4
그런 사람 본적이 없어서 읭 스럽긴할거 같은데 그냥 쓰니가 따로 연어 주문하면 되는 일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5
화날만 함 짜증날수도있지ㅠ 쓰니 연어 시켜서 먹엉!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7
돈내고 먹으니 자유라고 쳐도 뒷사람 입장에 당연히 화날만한거 아님?ㅋㅋㅋㅋ 왜케 다들 화가 많냐 진짜 내 앞에서 그렇게 연어만 나오는 족족 골라서 몇접시씩 쌓아 놓고 먹으면 식탐 많은 욕심쟁이로밖에 안보이는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8
눈앞에서 사라지는 연어..화날만하지 하나쯤은 양보해줄만도 한데 솔직히 그런거보면 얄미움 뭐 다음사람 배려는 자기 마음아니냐 이러면 할말이 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9
난 쓰니 이해 가는데.. 보이는 족족 쌓아두면서 다 쓸어간다는데 막상 겪어보면 개 얄미울 것 같은데? 주방장한테 말하는 것도 한두번이지 솔직히 매번 말하기도 좀 귀찮고.. 앞댓글 뭐야.. 너네들이 그렇게 해봤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0
이게 문제를 모르는 사람들이 진짜.. 사회에서 보던 눈치 없는 사람들 같음... 1-2개면 몰라 여러개 집어가는 건 진짜 상식이하의 행동 아님..? 초딩이
그러던데 초딩커플은 일리는 없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1
연달아 ㅋㅋㅋㅋ 진짜 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2
근데 솔직히 ㅋㅋㅋㅋ 원하는거 당연히 많이 먹어도 뭐라하는 사람 없긴 한데 나오는 연어마다 내가 먹을 틈 하나도 없이 족족 골라먹으면 빡침 쌓일수도있지.,, 얄미움 그런 감정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
너가 본문 사람처럼 그러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ㅌㅌㅌ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5
몇접시씩 한번에 가져가는건 개념없는거 맞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7
와 진짜 나도 초밥 좋아해서 회전초밥 진짜 자주 먹으러 가는데 초밥 도는 레일 맨 앞에 앉아서 연어만 다 가져가는 커플 나도 봄 ㅠㅠ 그래서 빡쳐서 주방장님한테 연어 먹고 싶은데 연어가 안 온다고 하면서 연어 많이 만들어달라고 하니까 눈치보더라 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8
개념없어 어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9
근데 이게 경험해보면 진짜 달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론 저 커플 행동이 도덕적으로 무슨 문제가 되는 행동은 아니지만, 내가 저 입장이 돼보면 뭔가 같은 돈 주고 손해보는 느낌이기도 하고ㅠㅠ 굳이 왜 내가 이 자리 앉아서 번거롭고 아쉽게 먹어야 하지 이런 생각 들더라ㅜㅋㅋㅋㅋㅋㅋ난 맨 마지막쪽이라서 진짜 사람들이 다 막고 잘 안 먹는 김밥같은 것만 돌아오는데...후 내가 그자리 앉고싶어서 앉은 것도 아니구 ㅠㅠㅠ 흑 그 이후로는 절대 회전초밥집 안가ㅜ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0
뷔페 예시는 다른 경우 아닌가? 뷔페는 같은 돈 내고 다른 사람 못먹게 쓸어가는거고 저거는 결국 다 자기가 돈내는거잖앜ㅋㅋㅋㅋㅋㅋ 근데 걍 하나씩 먹지 뭘 5접시나 두고 먹는거야 신기한 사람이네... 지들 돈이고 시키면 되니까 개념없는거까지는 아니지만 3개 오는데 다 쓸어가면 황당하긴할듯ㅌㅌ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뷔페도 음식 다 나가면 일정시간지나면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0
아니 뷔페는 다 같은 일정한 돈 내고 그 시간에 못먹는거잖어... 그거는 가져간거 각각 다 자기가 돈 내는 거니까 다른거 아닌가라는 뜻ㅜ 일정시간이 좀 걸리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1
난 맛있는거 나오면 헐 진짜 맛있다 옆에 앉은 사람도 먹어봤으면 좋겠다.....하고 한번 넘기고 다른것도 먹어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배려가 부족하네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3
아 진짜 너무 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5
와 진짜 짜증났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6
ㄱㅐ념 없다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7
이거 경험해보면 ㄹㅇ 다름ㅋㅋㅋㅋㅋ 나 어디였지 무슨 그 조명 전시회...?그런데 갔는데 핫포토존 있었는데 사람들 거기서 찍으려고 줄서있는제 두명이 ㄹㅇ 적어도 30분은 계속 찍더라 나도 이런글에 그 사람들도 돈주고 보러 온(먹으러 온) 사람들인데 자기들 맘이지 했는데 실제로 겪어보면 열이 머리끝까지 뻗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8
헉 회전초밥집 간적 없는ㄷ 여기서 알고 간다 휴 다행이다 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8
앗 다시 댓글 다 보니까 뭐가 맞는 건지 모르갯넼ㅋㅋ 그냥 가지 말야겟다 회초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9
다먹고 가져가는건 ㅇㅈ하겠는데 쌓아놓는건 좀 아니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9
나 회전초밥집 안가봐서 그러는데 나라면 짜증나서 그사람들보다 더 앞자리가서 집어먹을듯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1
회전초밥집에서 5접시 미리 쌓아놓고 다른 초밥 먹는 거 또 처음 보네 이건 배려해줘야 할 문제 아니고 전적으로 그 사람 잘못 맞지 대체 누가 그래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1
쓰니가 회전초밥집 가지 말아야 하는 게 아니고 그분이 회전초밥집 가지 말아야지 연어만 양껏 가져갈 거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2
요새 댓글 진짜 다 왜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4
그럴거면 걍 일반초밥집 가서 연어초밥만 시켜먹는 게 낫지 않나...? 궁금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5
댓글 왜이럼?ㅋㅋㅋㅋㅋ개념없는거 맞는데 현실에서 저러면 사람들이 다 혐오함^^ 본인들이 그러고 살아서 그런지 글쓴이한테 뭐라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회전초밥집은 그사람이 안가야되는거아님? 연어만 먹는데 회전초밥집을 왜 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6
차라리 연어 무한리필집에 가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7
댓글 왤캐 남 무시하듯이 쓰냐..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8
둘이가서 세접시를 한꺼번에 가져가면 당연히 욕심아냐..?? 가져가서 바로 먹는것도 아니고 쌓아두면 민폐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아니 쓰니가 초밥 따로 주문하는 법 몰라서 쓴 글이냐고ㅋㅋㅋ다들 제발 좀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앞 커플 때문에
쓰니가 왜!굳이!민망함 이겨가며!!!초밥 새로 쥐어 달라는 말을 해야 하는데!!

그리고 저 커플에 이입하는 사람들, 다음부터는 초밥집 가서 그런식으로 한번에 싹쓸이해서 쌓아두고 먹지마
옆 자리 사람들이 욕해 속으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ㅇㅈ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시원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1
만들어달라해ㅋㅋㅋ회전초밥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2
읭,, 걍 시켜먹어 더 따끈하고 맛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3
아우 둘다 피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4
읭? 하면서 주문할듯,,, 약간 당황하겠지만 그만큼 먹고싶은거면 앞사람한테 짜증낼게 아니라 걍 주문할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4
쓰니 글 보니까 회전초밥 먹으러 가고싶네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싸웠는데 객관적인 평가좀 2
23:11 l 조회 14
연애중 애인이 너무 어려워ㅠㅠ3
23:10 l 조회 18
원래 사랑도 친절함도 받아본 사람이 할 줄 아는것임4
23:10 l 조회 24
이별 너무 보고싶다 딱 한달인데 4
23:07 l 조회 15
얘 나한테 관심 있는걸까 없는걸까 5
23:04 l 조회 33
애인이 국힘 지지하면 왜 정떨어져??(미안 정치를 잘 몰라)3
23:02 l 조회 23
인스타 비활 디엠
22:59 l 조회 21
데이트할 때 핸드폰 많이 보는 애인 어때? 6
22:58 l 조회 30
너네 애인이 덕질하는거 ㄱㅊ아?2
22:57 l 조회 18
권태기 시간 갖고 있는데 내일 보기로 했거든
22:56 l 조회 10
이별 보고싶다 2
22:55 l 조회 27
intp Intp) 인간적 호감이다 vs 이성적 호감이다1
22:54 l 조회 19
아 마음이 너무너무 아프다 1
22:48 l 조회 35
카톡으로 이별통보 한 익들아1
22:48 l 조회 32
순애보 만나고 싶음
22:36 l 조회 42
재회(?) 문자 보내려고 하는데 시기 좀 봐죠ㅠㅠ 4
22:35 l 조회 51
2
22:34 l 조회 41
이별 나 싫다고 떠난사람 왜 못 잊을까..4
22:33 l 조회 60
서른살 소개팅 삼프터 후기
22:32 l 조회 50
너익들은 화내면 냉전 며칠동안 가??1
22:2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