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071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2
이 글은 4년 전 (2021/8/25) 게시물이에요

내가 자신감이 너무 낮은가..

입사해서 일을 하는 내가 상상도 안되고 너무 미지의 세계 처럼 느껴져서 넘을 수 없는 벽 같아

왜 자소서를 자소설이라고 하잖아. 자소서에는 뭐든 할 수 있을 것 처럼, 다 잘하는 것 처럼 말하는데 내가 쓴 게 너무 거짓말 같아서 만약 면접이라도 가면 들킬까봐(?) 너무 쫄려 ㅋ큐ㅠㅠ

다들 어떻게 취업하는지 너무 신기하고 대단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막상 회사 와보니까 어떻게든 살아지더라...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상황에 놓이면 어떻게든 살아가지 ㅠㅠ 이러나 저러나 빨리 취업하고 싶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나도 그랬어.. 근데 난 아직 신입이라 지금도 신기하다 다들 일하고 사는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헛 선배륌... 멋졍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들킬까봐라는 말이 너무 공감돼 나도 내 능력이 부풀려서 보이다가 나중에 별 거 아닌 내 밑천이 다 드러날까봐 그게 너무 걱정되고 두려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소서에는 멋진 말로 나를 꾸며서 쓰는데 그런 내 모습이 너무 거짓말 같아서 나 스스로 떳떳해지지 못하는거 같아ㅠㅠ 하핳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취준도 무섭고 취뽀도 무섭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쉬운 게 없는 세상~~~ 뽀로로가 되고 싶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무섭긴한데
"걱정하지말고 설레여라" 라는 말과
"어차피 해야할거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하라"
라는 말이 나한텐 젤 응원이 되는 것 같아
쓴이도 어차피 취업해서 돈 벌고 살아야할거
좋은 생각하며 도전해보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긍정적인게 진짜 중요하지 ! 좋은 말 고마워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 되서 운동 하는 중
18:59 l 조회 1
저녁 골라주ㅓ 🎶🎶🎶
18:59 l 조회 1
근데 우리나라는 판사라는 직업 없애고 잘잘못따지는 시스템 다르게 바꾸면 안되나ㅋㅋㅋ
18:59 l 조회 2
아오 쌱알 셔틀버스부터 관리자까지 맘에드는구석이없네
18:58 l 조회 2
솜브레/브릿지 옆머리에만 하는거 이상해?
18:58 l 조회 2
5년차 직장인인데도 맨날 혼나는거 넘 힘들다… 1
18:58 l 조회 7
간호사 계약직으로 다니고 있는데 그 병원 3교대 정규직 공고 났는데 지원해도 되나..?1
18:58 l 조회 6
인티 분위기도 많이 달라졌네
18:58 l 조회 10
전라도에 반도체공장??
18:57 l 조회 6
나 빚 4천 있던거 퇴사하자마자 다 갚았어 아직 늦은거 아니지?
18:57 l 조회 7
대학생 익들아 타자 빠르냐4
18:57 l 조회 13
운동갈까말까1
18:57 l 조회 4
회사 매출액 0원인 날이 있는데 심각한거야?
18:57 l 조회 5
하루 운동으로 350칼로리 빼면1
18:57 l 조회 6
까마귀가 5m앞에서 푸드덕 거리고 날아가서 비명지르면 이해돼?1
18:57 l 조회 4
여자친구가 자꾸 친척한테 돈 빌려준 거 받아오래 2
18:57 l 조회 10
소비습관 공부습관 앉는자세<고치기 개어렵다
18:57 l 조회 5
은행 금고에 가짜 돈 채우고 수천만 원 횡령한 지점장
18:56 l 조회 8
민소희 같은 눈물점 111 뺀다 222 둔다3
18:56 l 조회 13
30대고 연애하고있는데 비혼주의인 사람 있어?2
18:5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