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126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0
이 글은 4년 전 (2021/8/26) 게시물이에요

나 코 성형하고 싶다니까 아빠가 이거 사왔어 | 인스티즈 

 

때릴까
대표 사진
익인1
아빠를 때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효과가 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생각하고사오신건데 ㅠ 때릴까라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 보니까 나 중딩 때 코 높아지고 싶다고 밤마다 코에 빨래집게 꽂고 티비 보던 거 생각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코 마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아부짘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버지 귀여우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장난이지 댓글어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쓰니가 진짜 아빠를 쥐어패기라도 하겠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이없어 진짜 때리겠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5ㅋㅋㅋㅋㅋ이쯤되면 불쌍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나도 장난으로 아빠때리냐고 묻는건데 이걸 저격비꼬네 ㅋㅋㅋ대단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666진짜 왜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77 ㅋㅋㅋㅋ 그니까 진짜 친한 집은 저러고 놀지않나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88 진짜 선비들이냐 ㅋㅋㅋㅋㅋㅋ 요즘 웃으면서 글 읽다가 댓글 보고 팍식 할 때 개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99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너무 웃기네 근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장난이면 웃어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1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13131313 ㄹㅇㅋㅋㅋㅋㅋㅋ전에 엄마 장난으로 xx씨라고 부른다는 글에도 훈수오지게두더라ㅋㄱㅋ한심좌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14 피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15 진짜 딱 커뮤식 화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1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17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181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1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2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2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22 22 22 댓 보고 어이없어서 웃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빠랑 친해서 장난치는거자나? 맞지?.. 댓글 워워~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울아빠는 나 일어난 모습보고 와 아침이니까 더 못생겼어.. 하고 출근갈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왤캐 귀여우셔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웃겨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에이 다들 왜이래~~~
넝담이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ㄱㅋㄱㅋㄱㅋㅋ개웃곀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당연히 장난이겠지만
부모님한테 안쓰는 워딩이라 놀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 부모님한테 안쓰는 워딩이라 놀란건데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44 넷사세 아니고 현실에서 부모님 때릴까? 이러면 반응이 어떨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피곤해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 부모님이랑 친구같은 사이 아닌가보네 엄격하신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ㅏ우 ㅎ.. 맘대로생각행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장난이라구말햇는데나두 ,, 꼽은주고싶은데 글은잘안읽나보당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ㅎ내말이 .. 누가 저게 장난이 아니라 진짜 때리는줄알겠냐곸ㅋㅋㅋㅋ그냥 단순히 말에 놀랬다는건뎉ㅌ 여기에 공감하는댓글들은 안보이나봐ㅋ 그러면서 세상을 넓게보라는댓글에서 박박 웃었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진짜 진지충 많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린 욕도하는 집안인데 때릴까가 뭐가문제여 장난인디 ㅋㅋㅋㅋㅋㅋ 근데 개욱기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하 진짜 워딩이라는 워딩에 노이로제 올듯 ㅜ적당히 좀 진지해라 다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난 자주쓰는데 아빠!!! 진짜 내주먹날라가는수가있어~~!!! 진짜때린닥!!! 머이렇게 장난많이치는디..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아버지랑 친구처럼 친한가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때린다는게 팬다의 의미겠어.. 그냥 툭 친다 이런 의미겠지 유머는 유우머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저거했었는뎈ㅋㅋㅋ 중딩때부터 코높아지는법 찾아다님. 근데 저거는 걍 너무 압박?이라 안좋은듯 코마사지해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얘들아 분위기 깨지말고 걍 웃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버님 귀여우시다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댓망 어쩔겨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빠를 확 ! 때려버린다 이런게 아니라 걍 가볍게 때리까~~이런거 아니여 ..? 이런건 집안 분위기에 따라 다른거잖아
진지하게 받아들일 필요 없을거 같은데ㅋㅋㅋㅋ 저런거 사온거 보면 서로 재밌게 노는거 같구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니 저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거 있는줄도 몰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뭐-임 이거 필터링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넷사세란게 뭔지 알아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댓글 난리다 ㅋㅋㅋㅋㅋ
나도 엄마한테 엄마 때릴겨 하고 손바닥으로 찹 때리는데
엄마도 나 똑같이 찹찹 때리고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한번 써 봐 안 좋으면 걍 놔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난 이 댓글이.젤 웃곀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빠가 장난치면 아빠 내 물주먹 맞고싶어? 하는데 ㅋㅋ 그리고 아빠 팔 장난으로 안아프게 침 ㅋㅋ 그 정도 장난도 못하나 아빠한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집 분위기 마다 다 다른거지 본인이 살아온 환경이랑 다르다고 비꼬는 거 무엇…? 제발.. 세상을 좀 넓게 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래도 아부지 스윗가이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웃곀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 울아빠 깨무는디..울집보면 놀랄사람많겠네
아 근데 쓰니아버님 쓰니 반응 생각하면서 히히사오셨을거 생각하면 넘 따숩다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엄한 가정이 많구나 아빠랑 바람타고 방귀뿡뿡이하는 사람이라 댓보고 놀랐다 아버님 이거 사면서 쓰니 놀릴 생각하신거 백퍼각아니냐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여기 댓글들 하알라영상버면 뒤집어지겠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팰까도 아니고 때릴까인데 그 정도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어우 댓글 피곤쓰 가정환경이나 분위기는 집안마다 다른데 하나에 꽂혀가지곤 지적하는거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오 댓글 피곤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어오진짜 왜들 저래 집안마다 분위기 다른거지 우리집도 친구같은 부모님인데 서로 저런 말 많이 쓰는데 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어우 피곤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뭘또 워딩이 어쩌구저쩌구..걍 장난칠때 야 싸울래??이런 뉘앙스구만 어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와 댓글 진짜 따숩다...! 새벽반 익들 얼른 재우려고 피곤하게 만드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 손바닥으로 패는 거겠냐고,,,^^ 걍 솜주먹으로 콩콩 치는 거지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귀여우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코 하고 싶다니까 아빠가 저런거 사오는 거 보면 친구같은 분위기겠지… 나도 아빠 팔뚝 찰싹 때리면서 잘 노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근데 저런 거 효과 있아 앖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와 댓글 개피곤하다 딱 봐도 장난식으로 사용한 표현인데 별 것도 아닌 걸로 진지빨고 난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근데 저거 진짜 효과 있을까? 궁금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헉... 그렇그나 알려줘서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이런글까지 싸우냐 세상 피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귀여우시다 ㅋㅋ 나는 어릴때 아빠가 나 턱나오니까 손으로 꾹꾹 눌러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저런건 어디서 팔길래 사오신곀ㅋㅋㅋㅋㅋ귀엽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그래도 부모님인데 워딩이 왜그래... 친구나 형제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친구 같은 부모님일 수도 있지 그리고 진짜 때린다는 말이 아니잖아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나도 그렇고 내 주변사람들 중에 저런 표현을 윗사람한테 쓰는 거 본적 없어서 말한거야
집안 마다 분위기가 다르니까
쓰니 상처주거나 불편하게 하려는 의도는 아니었어
불편했음 미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아우 남의 가족한테…집안마다 분위기 다른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글 의도가 그게 아닌데 거기만 초점 맞춰서 되묻는 게 진지충이고 걍 태클 거는 거야 그게 넷사세고... 웃기고 귀여운데 왜들 그러셔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현대 물려있어서 계속 손절치고 하닉 넣으라고 반협박(?)했는데
7:43 l 조회 7
카페모카가 초코+커피 느낌인가?2
7:43 l 조회 5
나만 마이너스지 -180
7:43 l 조회 6
하 청년도약 걍 지금 깨고 주식살까
7:42 l 조회 14
흠 몸무게 5키로 차이가 엄청 큰가봐1
7:42 l 조회 12
물류 들어오는 시간 펀의점 알바는 원래 불러도 잘 안 와?1
7:41 l 조회 5
어제까지만 해도 국장 고점에 들간사람 욕하더니1
7:41 l 조회 26
카뱅계좌로 누가 내이름으로 1만원 입금했는데 이거 어떡해?
7:41 l 조회 11
평소에 식욕 잘 참는데 ㄹㅇ 안 되겠는 날이 있거든
7:41 l 조회 4
겉옷 입어야하나
7:40 l 조회 4
근데 주식 관련해서 훈계하듯 말하는건4
7:40 l 조회 49
ㄹㅇ하닉 글 무한반복이네1
7:39 l 조회 64
익들아 엽떡 원래 초보맛 먹어도 담날 배아파???
7:39 l 조회 7
돈없어서 반도체 주식은 못 샀고 2
7:39 l 조회 47
2박3일 예비군은 기상 시간이 운제야?
7:38 l 조회 6
결혼하니깐 평범한 일상에 감사함을 느끼게되는데 나만 그래?
7:37 l 조회 19
아 왜 난 우주를 했을까2
7:36 l 조회 68
우와 근로장려금 짱많이준다1
7:36 l 조회 35
친구한테 이 정도면 컨설팅 비용 받아야함1
7:36 l 조회 28
흠.... 반도체 붐 최소한 7-8월까진 가겠네6
7:35 l 조회 2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