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아는 후배가 한명 있는데(나는 남자임) 요새 하루에 한 시간 정도씩 전화하고 오늘 그 친구가 알바하는데 심심한데 그냥 전화해봤다면서 전화도 하고...그냥 대화는 서로 일상얘기하고 고민(?)같은거 얘기하고 들어주고 그럼..대학생인데 지금 방학이 안끝났고 좀 멀리 살아서 못본지는 좀 됬고...카톡은 그렇게 많이 하지는 않고 전화를 하는편,, 난 좀 관심 있는데 전화가 오니까 마음이 싱숭생숭하네...나 혼자만의 생각인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