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292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8
이 글은 4년 전 (2021/9/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LG

맞는건지 잘 모르겠음 계속 나와서 힘들어서 그런건지.. 타격도 영 별로고 주자 나가기만 하면 도루저지하려고 자꾸 바깥쪽 공 유도(심지어 도루저지도 안됨)하는 볼배합도 그렇고.. 잠깐 2군 내리고 김재성이나 이성우 쓰면 안되나 그리고 보어도 솔직히 간간히 연명하고 있는 거지 용타가 8번치고 1할대인게 말이 되나.. 아무리 선수 자존심도 중요하지만 순위 싸움하고 있는 중요한 시점에 그건 아니라고 생각쓰 개인적으로.. 그리고 투수도 최성훈 그만 올리면 안되나 수아레즈 언제 와ㅠㅠ
대표 사진
둥둥이1
강남이 올해 더 심각해 오늘도 진짜.. 에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하.. 간간히 홈런 하나 쳤었는데 이젠 그냥 병살가이 다 됨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2
마플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건 ㄹㅇ 마플임
일단 우리팀에서 가장 문제가 시급한 두명이 보어, 유강남임... 다른 타선들도 마찬가지긴 한데 일단 얘네 둘이 너무 심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진짜.. 창기도 휴식 좀 줘야 될 것 같기도 지친 것 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2
슬럼프 오는 주기가 점점 짧아지는듯 창기는.. 물론 슬럼프가 길게가지는 않는다만 ..ㅠㅠ 근데 홍창기 빠지면 우리팀 요즘 진짜 개답없음 .. 아무도 출루 못할껄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하ㅠㅠ근데 요즘 보면 또 창기도 출루 못할 때도 있고ㅠㅠㅠ 아 진짜 머리아푸다 빠따들이 살아나면 원큐에 해결 될 일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2
일단 난 차라리 유강남 대신 성우재성으로 로테 돌렸으면 좋겠고... 헛스윙 붕방붕 하는 보어 빼고 차라리 영빈이 넣어서 게임 진행하는게 나을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2에게
제발 진짜 완전 맞는말임 일단 유강남 빼는게 최우선이야 류감 왜 그걸 몰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최근 2주 옵스라는데 2
17:41 l 조회 26
뚱끼리 발목 5
17:20 l 조회 102
기분이 누렁누렁하다
17:20 l 조회 29
돼지 실종사건
17:15 l 조회 44
급똥…? 4
17:12 l 조회 120
보경이 어디감
17:08 l 조회 47
왜 보경이 말고 성호지?.?
17:08 l 조회 33
소신발언
16:53 l 조회 72
어제 직관 갔는데 기 쪽쪽 빨림..
16:44 l 조회 61
OnAir 👯‍♂️❤️ 식식아 승투 또 해볼래? | 260628 달글 🖤👯‍♂️ 333
16:24 l 조회 2574
둥둥이들 1
16:15 l 조회 78
오늘은 진짜 점수 많이 내기
16:01 l 조회 18
자~ 다들 정신차리자 죽을거면 혼자 죽기; 3
15:38 l 조회 61
참치 그냥 실력부상땜에 뺀 거지? 10
15:33 l 조회 187
ㄹㅇㅇ 6
15:23 l 조회 305
담주 일요일 경기 오렌지 풀건데 예매 도전해볼사람? 8
15:22 l 조회 56
자리 골라줄사람! 4
14:41 l 조회 48
누가 감독 입에 자크 좀 채워라 3
14:15 l 조회 81
라이즈 스밍 투표 드가자아아아아아
14:04 l 조회 12
우리가 2군에 내려서 올리지 말라한것도 아니고 9
13:05 l 조회 144


12345678910다음
LG
일상
이슈
연예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