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6007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1
이 글은 4년 전 (2021/9/29)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2차보다 효과 덜 한건 아는데... 

잘 안 돌아다녀..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건 백신접종자 아닐걸 미접종자로 분류되는 걸로 아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감안하면 본인 선택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1차만 맞으면 안맞은거랑 똑같음 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차 맞고 2주 지나야 접종자로 처리돼 그거 아니면 다 미접종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2주도 지나야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차 안 맞으면 미접종자랑 똑같이 패널티 받을거같은데 지금도 식당 2차 완료 14일 전에는 미접종자로 분류해서 통과 안 시켜주는거 보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도 상관없지만 미접종자야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차까지 맞아야 백신완료 인증서 나오니까 다 맞아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네 그걸 우리는 미접종자로 부르기로 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차 맞고 부작용 왔던 사람도 그럼 2차 맞아야 하는거네…??? 오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게 나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차만 맞으면 기억세포 안생긴다고 보는건데 그러면 그냥 안맞은거랑 같은거야. 1차만 맞을거면 애초에 그냥 안맞는게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차만 맞으면 아무 소용 없어 그냥 미접종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얀센만 될걸 나머지 백신은 다 2차까지 접종해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얀센은 30대 이상만 접종 가능하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다 끝났다....
17:23 l 조회 1
이제 하닉 막차온다는데 ㄹㅇ인가
17:23 l 조회 1
위작은 애들 너무 부러움
17:23 l 조회 3
익들은 유행했던 거 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 유행 뭐야? 3
17:22 l 조회 10
좋아하는 상대랑 첫 만남 자리에서 내 나이 듣고 자기 동생이랑 동갑이라고 하면
17:22 l 조회 6
귓볼 피어싱 잇는사람들 2
17:22 l 조회 9
공부할 때 노트필기한 거 어떻게 할까??1
17:22 l 조회 7
난 34인데 가방에 짱구 태닝키니 먼작귀 세개 달고 다니는디;1
17:22 l 조회 5
혈육 정병 발사 너무 심해서 찐정병인 친구가 병원 데려가보라함
17:22 l 조회 3
잘생긴 남잔 재미없다더라4
17:22 l 조회 15
링티 제로 살찜?????? 급함2
17:22 l 조회 7
작년에 다녔던 관독 vs 새로운 관독
17:21 l 조회 4
테무 걍 환불 해주니 좀 죄책감들음
17:21 l 조회 9
내 네이버 자음별 상위연관검색어
17:21 l 조회 6
회사동료들하고 나가서 밥 사먹었는데 내가 한꺼번에 계산했거든
17:21 l 조회 9
머리카락 얼굴에 닿는거 진짜 싫어하는 익 있냐..3
17:20 l 조회 9
난 다른 건 모르겠고 이런 사람들 간호사 추천함
17:20 l 조회 15
다들 퇴근하고 자기개발해?
17:20 l 조회 8
엽떡 무슨맛이 젤 맛있어5
17:20 l 조회 17
어떤 분 피드 보고 이 분 확신의 왼얼사네 ㅋㅋ 하면서 보는데
17:2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