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6457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4년 전 (2021/10/01) 게시물이에요
데이트 비용 거의 75~80 프로 내가 내고 있어.  

 

둘 다 아직 대학생이고, 둘 다 알바 해. 버는 돈은 상대가 더 많은데 적금을 나보다 더 많이 넣어서 한 달에 용돈으로 쓸 수 있는 돈은 내가 좀 더 많아.  

 

한 번에 밥 먹으면 3만원 기본이고 많게는 7만원 까지도 내봤어.. 데이트 비용이야 뭐 그럴 수 있다고 생각 하고 나는 상대한테 작은 거라도 선물을 자주 하거든? 그래서 아무런 기념일도 아닌데 애플 정품 스토어에서 에어팟 프로 사주고 그랬어.  

 

그런데 며칠 전이 내 생일이었는데 케이크랑 작은 꽃다발이랑 편지 한 통을 받았어. 선물은 준비를 못했다고 그러면서 내가 반지 갖고 싶어 했으니까 자기 월급 받으면 같이 반지를 만들러 가재 (내가 공방 가서 만들고 싶댔어) 그래서 알았다고 하고 상대 월급 받기 전이라 내가 예약금을 내고 예약을 했거든(10만원 정도 냈어) 

 

그리고 오늘 공방에서 반지를 만들었는데 추가요금 7만원이 나왔는데 그거만 상대가 결제를 하고 나머지 금액은 또 내가 낸 게 되는 거야... 달라는 말 하기도 좀 그렇고 그냥 자연스럽게 뭔가 그렇게 됐어. 그래놓고 반지 다 만들고 나와서 자기 10만원짜리 신발을 사더라고...  

 

아니 이거 나 진짜 너무 서운한데 내가 왜 서운한지 이유가 그냥 돈 때문인가 싶고 상대가 나한테 돈을 아끼나 싶고 그래......
대표 사진
둥이1
서운한데..? 돈이 없어서가 아닌듯 걍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솔직히 남자가 더 내긴 해야되는것 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서운의 수준이 아니라 화날듯 아끼는 게 티가 나도 문제고 ㄹㅇ 자각 못하고 이정도만 해도 감동하겠지~라는 능지도 문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얘기를 하고 싶은데 뭐라 말을 해야 할 지 모르겠어... 얘기 해야 맞는 거겠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나라가 공산주의로 가고 있는건 맞지 않나?
15:00 l 조회 8
이별 담배 때문에 헤어짐
14:59 l 조회 9
진짜 좋은 남잔데 코털 보일 때마다 겁나 고민되네 ㅋㅋㅋ 10
14:56 l 조회 21
기타 구썸남이 날멀프했어 1
14:53 l 조회 14
진지하게 내 고민 들어줄 착한 익 있을까 나 너무 힘들다 🥲4
14:50 l 조회 29
헤어졌는데 각자 짐 언제 교환식? 해 1
14:50 l 조회 13
이별 애인이 헤어지자고 했는데 내가 말실수한걸까? 8
14:43 l 조회 45
기타 남익인데 데통 이야기 볼 때마다 같은 생각만 듦5
14:42 l 조회 60
애인이 계속 고등학교때 사친이 새로만든3
14:40 l 조회 31
식었다고 차였는데 그럼 정말 끝이야?
14:37 l 조회 20
이별4
14:36 l 조회 29
상대가 너무 맘에 들었는데 찐회피형이네...4
14:33 l 조회 43
시간 필요하다는 애인 설득하고 싶어.. 🥹 4
14:32 l 조회 36
이런 사유로 헤어지면 내가 불안형이야?2
14:31 l 조회 29
이게 그렇게 서운한 일이야?? 제발 조언좀10
14:29 l 조회 51
플라토닉 러브 해보고 깨달았음
14:27 l 조회 58
🚨전썸남 연락 왔는데 제발 도와줘🚨 5
14:23 l 조회 37
예민하면 단기연애만 하게돼? 2
14:22 l 조회 29
생활 패턴 바뀐 애인때문에 좀 지쳐
14:22 l 조회 17
장기연애하고 헤어질까 고민 중인데 다들 어떻게 마음 먹었고 어떻게 헤어졌어? 8
14:16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