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084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1
이 글은 4년 전 (2021/10/24) 게시물이에요
여자애들이 날 남자로 안봐 여자로 생각하는듯 

그냥 언니 할까..!
대표 사진
익인1
고3은 모솔이라고하기엔 좀 애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3 모솔은 그냥 널린거 아니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3이면 .. 10대 아니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3이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희망을 가져도 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편한 것도 매력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사모남 보고 같이 수다떨고 그러고 놀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기... 아니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성인된 후에 생각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학 가고 다시 생각해봐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자인 친구들 많으면 나중에 생길 확률 높아지잖아 좋은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야 고3이면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 임마 이 짜식아 가만히 있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친구들 중학교때부터 연애사업 성공적이었다구..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얌마얌마 애기 때 연애가 뭔 연애다냐~!!! 성인돼서 사귀면 할 수 있는 것도 많고 더 진중하고 신중하게 만날수 있어 ~~~~~!!! 진짜 아~~~~~무 걱정 안해듀 됨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학가면 진짜 여친생긴다 참트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금 여사친 많으면 대학가서도 지금처럼 여사친들이랑 잘 지내봐 무조건 한명은 생김ㅋㅋㅋ 대학가면 여친생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믿어도 되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중고딩때 연애하는거랑 솔직히 기준이 달라 ㅋㅋ 과팅, 미팅으로는 솔직히 오래 잘 만나는 사람 많이 못봤고 연합동아리나 교내동아리만 해도 만날수 있는 사람 풀도 넓어지고 하니까 너무 걱정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때가 안와서 그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남자 애들 중에 얼굴 몸매 꾸미는 애들 중에서 연애 못하는 애들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부과 압출이랑 관리 다니고 주 3회 pt도 받고 바버샵 가서 머리도 하고 왁스도 바르고 옷도 센스에서 직구 해서 입고
뭘 더 해야해..??! 할만큼 꾸미고 다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3이잖아! 대학가면 생길거여 일단 고딩때까지는 연애보다는 공부에 치중하는 사람들이 많으니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떤 스타일인지 몰라서 잘은 모르겠는데 여자들이 호감 느끼는 스타일은 대충 비슷비슷 하거든?? 그런 느낌으로 가봐 그리고 고3이면 직구보다는 그냥 아 머라 말을 못하겠는데 여튼 여자들이 흔히들 좋아하는 스타일이 있음 무난하게 그런거 따라입는게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남친룩이랑 앞머리 내린 가르마펌을 혐오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르마펌은 나도 별로 안좋아해... 머리는 결 관리랑 깔끔하기만 하면 됨 어린 애들은 머리 까는거 별로 안좋아하지않나? 옷은 평소에 뭘 입는지 모르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옷은 음 샤이아 라보프 스타일 좋아해서 비슷하게 입고
나는 앞머리 있을때보다 이마까고 머리짧게 한게 반응이 더 좋아서 계속 짧게 하고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3이면 희망갖고말고가아니라 그냥 연애안해본애들이 천지삐까리야 오히려 첫연애가 너무 이른 것보다는 좀 늦는게(좀이랬다 그냥 늦는거아님) 더 어리석지않고 성숙한 연애한댔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학가면 무조건 생김!!!! 중고딩때는 좋아도 좋다고 표현하기 힘든 환경이라 생각해서 주변에 너 좋게보는 애 한명정도는 있을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방쿡이 얼굴공개했어
17:00 l 조회 1
여기 왜 그렇게 키부심 부리는 애들이 많음 1
16:59 l 조회 11
와 키 144도 있구나
16:59 l 조회 18
인서울 못한 친구는 쪽팔려 라는 말을 들음..
16:59 l 조회 4
살 빠졌을 때 살 쪘을 때 공통적인 의문점
16:59 l 조회 11
친구가 넌씨눈짓하면 원하는대답 해줌?2
16:59 l 조회 5
바디워시 250ml에 6만원 가격어때?8
16:58 l 조회 11
가끔 호르몬이 신기해2
16:58 l 조회 11
별로 안 친한 듯 친한... 사촌언니 아들이 너무 귀여워
16:58 l 조회 5
러쉬 배쓰밤도 러쉬 특유의향 나? 아님 색상만 예쁜건가
16:58 l 조회 2
얘들아 발렛맡겻는데 기사가 보도위에주차해놔서 과태료날라왔는데 ㅠ1
16:58 l 조회 16
구구절절 명문이라는 하닉 종토방 장문.jpg
16:58 l 조회 22
우리엄마 그동안 가식이었나봐 공무원시험 못봤다니까 표정 싹 바뀜6
16:58 l 조회 19
대학생인데 평생 캥거루하고싶다1
16:58 l 조회 5
한국공항공사 최종결과 떴어?
16:58 l 조회 6
근데 임신 모르고 술담배 영향있어?3
16:57 l 조회 13
뿌링클 머거야지
16:57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급여받는은행으로 할까 많이 사용하는 카드 은행으로 할까 ㅠ2
16:57 l 조회 11
투신 자살한 사람을 봤어(트라우마)5
16:57 l 조회 40
집들이 음식 추천좀!
16:5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