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1005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1
이 글은 4년 전 (2021/10/30) 게시물이에요
직장인이고 같은 팀에 1살 오빠가 있는데 이 오빠랑 다른 동료들이랑 같이 퇴근하고 술 한잔하고 친하게 지낸지는 1년 넘었고 내가 회사 근처에 자취하면서 집 가까워지고 퇴근하고 밥먹고 산책한지는 3개월 정도 되었는데, 이 오빠가 1년 사귄 애인이 있었고(애인를 잘 안만나 한달에 한두번?)2달 전에 사이가 좀 안좋다고 그랬었고 며칠 전에 애인한테 헤어지자고 말했다고 얘기를 하더라고. 

그 전에는 일주일에 하루 이틀 만나서 밥먹고 산챆을 했다면 그 말을 하고부터?는 일주일에 삼일 이상을 만나고 있거든  

근데 따로 연락을 주고 받지는 않고 점심시간이나 업무 중간중간 시간 남을 때 카페가서 쉬거나 산책하거나 하고 퇴근하고나서 밥먹자고 연락이 와 

퇴근하고 만나면 밥먹고 산책하거나 등산, 바다보러가거나 그래 (섬이라 주변에 바다가 가까워) 

 

내가 궁금한거는 그 전에는 그냥 딱 나한테 이성으로서는 관심 없는 친구 관계로 느껴졌다면 

요즘에는 연락을 따로 주고받지는 않는데 만나면 좀 더 부드러워졌달까 묘하게 변한 느낌이 들긴 하고 

자취방에서도 치킨 시켜먹으면서 영화보고 그러기도 하는데 밥 12시 1시가 됐는데 집에 안가려고 하고 하는데 ( 스킨쉽은 없음 )  

이게 어떤거 같아?? 

 

혹시라도 내가 이 오빠 어장에 들어있는건지? 

나한테 환승이별을 하려는건지? 

나한테 이성으로서 관심이 있는건지? 

 

같이 일하는 사람이라 사이가 틀어지면 내가 좀 힘들어질거 같아서 확실히 물어보기도 그렇고 애매해서 어떻게 행동해야할지 모르겠어 

 

느껴지는거 답변 좀 해주라 ㅜㅜ  

물어볼 곳이 없어 ㅜ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짝남한테 설렘
22:06 l 조회 4
헤어지자고 말해달라고 돌려말하는걸까?
22:03 l 조회 7
이별 꿈을 이루는 모습 꼭 보고 싶었는데
22:03 l 조회 9
솔직히 연애를 순수 사랑만으로 하는게 나만 이해가 안가?1
22:03 l 조회 10
얘들아 소개팅 했는데 좀 걸리는 거 애프터 때 물어볼까6
21:59 l 조회 27
가능성 있어보임??2
21:56 l 조회 26
확실히 사친 있냐에 대한 생각은 자기 경험에 따라 갈리는듯
21:56 l 조회 15
소개남이랑 카톡중인데 할말이 없어2
21:53 l 조회 50
이런 게 안정형인가?? 1
21:51 l 조회 26
나 유명한 연애플리(기본 100만 이상)에 내 사연 댓글 좋아요 1000개야
21:48 l 조회 27
갈수록 좋아지니까 1
21:48 l 조회 20
대화스타일 안맞아도 외모만 보고 연애가능해?4
21:47 l 조회 39
이거 불안형이얌??ㅜㅜ2
21:46 l 조회 30
연애중 이거 누가 잘못한거야?2
21:46 l 조회 14
예전 짝남이 버스 앞자리에 탔어
21:44 l 조회 10
ㅠㅠㅠ사귄지 3주된 애인이.. 내 생일에 50정도 썼어...4
21:43 l 조회 77
이런 상황 어때3
21:43 l 조회 27
둥이들은 연락 절대안올 사람이 온적있나..?3
21:41 l 조회 44
나 이거 진짜 내가 안좋아하는건가11
21:38 l 조회 130
헤어진 전애인이 사준 영양제 어카지.. 3
21:35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