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2661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8
이 글은 4년 전 (2021/11/10) 게시물이에요
요즘 내 낙이야 

하루에 4편씩ㅎㅎㅎㅎ매일 재방송한다그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mbc m채널 틀어봐! 지금 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몰아서 봤는데 진짜 레전드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시트콤 중에 제일 웃겨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몰아서 보면 중간부터 감동도 많고 재밌어서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엌ㅋㅋㅋ나도 요즘 1화부터 다시보기하는중 최근에 민용이랑 신지랑 민정이랑 부동산때매 싸움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그 에피소드 좀 황당해 이민용집인데 마음대로 위자료로 아파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ㅋㅋㅋ 신지혼자 위자료로 받은거라고 우기는거지??? 그와중에 새우등터진 서선생도 불쌍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지금 그거 5분순삭 보는중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하 n번째 재탕중인뎈ㅋㅋㅋㅋ이제 한 장면만 봐도 무슨 에피소드인지 자동으로 나옴ㅋㅋㅋㅋㅋ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미네 간첩에피는 봐도 봐도 무서움 ㄹㅇ 쫄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민호가 교실 불 켰을때 야!!! 라고 매번 소리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나도 요즘 보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윤호야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123 중 1 을 이길수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요즘 정주행 중 거의 90화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밥먹을때마다 보는중ㅋㅋㅋㅋㅋ꿀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요새 유튭에서 맨날 봄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딴 채널에선 주말에 하루종일 보여줌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요새 티비에서 이 시간에 재방하더라
첨부터 보고싶은데 어디서 보짘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부터 보려면 왓챠 웨이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잨ㅋㅋㅋㅋ티비에서 하더라 언제봐도 잼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최근에 다큐 플러스? 거기 나온거 보고 다시 생각나서 보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
오늘 그 순재 할아버지 발마사지사 된 거 보고 왔는데 댕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그편 진짜 레전듴ㅋㅋㅋㅋㅋ마사지하라고 한다 그걸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지붕킥보다 미치게 재밋어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분 순삭이 더 재밋ㅅ던데 자막 진ㅁ자 뒤집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학원끝나고 8시20분인가? 칼같이 티비 앞에 앉았었는데ㅋㅋㅋㅋㅋ추억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웨이브 가족끼리 써서 밥먹을때마다 봄.. 지금 거의 다 봤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이킥은 ㄹㅇ 거침킥이 zㅣ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디5ㅓ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mbc m 채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요즘 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잨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맨날 이거 기다림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mbc m채널 틀어봐! 지금 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웨이브로 정주행중ㅎㅎ 눈물나는 에피소드도 잇엉 넘조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 인생드라마ㅠㅠㅋㅋㅋㅋㅋ 봐도봐도 안질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나 지금 유튜브로 보는중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뚫이 인생 시트콤이었는데 거침 보면 바뀐다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 밥 칭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지금 두번째 돌려보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 나 오늘 3회봤는데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 왜 그렇게 키부심 부리는 애들이 많음
16:59 l 조회 1
와 키 144도 있구나
16:59 l 조회 1
인서울 못한 친구는 쪽팔려 라는 말을 들음..
16:59 l 조회 1
살 빠졌을 때 살 쪘을 때 공통적인 의문점
16:59 l 조회 1
친구가 넌씨눈짓하면 원하는대답 해줌?
16:59 l 조회 1
바디워시 250ml에 6만원 가격어때?
16:58 l 조회 5
가끔 호르몬이 신기해
16:58 l 조회 6
별로 안 친한 듯 친한... 사촌언니 아들이 너무 귀여워
16:58 l 조회 3
러쉬 배쓰밤도 러쉬 특유의향 나? 아님 색상만 예쁜건가
16:58 l 조회 2
얘들아 발렛맡겻는데 기사가 보도위에주차해놔서 과태료날라왔는데 ㅠ1
16:58 l 조회 11
구구절절 명문이라는 하닉 종토방 장문.jpg
16:58 l 조회 20
우리엄마 그동안 가식이었나봐 공무원시험 못봤다니까 표정 싹 바뀜2
16:58 l 조회 16
대학생인데 평생 캥거루하고싶다1
16:58 l 조회 4
한국공항공사 최종결과 떴어?
16:58 l 조회 5
근데 임신 모르고 술담배 영향있어?3
16:57 l 조회 10
뿌링클 머거야지
16:57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급여받는은행으로 할까 많이 사용하는 카드 은행으로 할까 ㅠ2
16:57 l 조회 10
투신 자살한 사람을 봤어(트라우마)5
16:57 l 조회 33
집들이 음식 추천좀!
16:57 l 조회 6
두찜 메뉴 추천해줭6
16:5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