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일어나보니 그 친구한테 부재중전화가 찍혀있어서 뭐지? 하고 전화했는데 막 뭐하냐고 그런 얘기 주고 받다가 물어보니까 약 10년간의 기억이 없더라고 그래서 너무 신기했어 그래서 연락 온 애들이 다 중딩 친구더라 꿈에서라도 오랜만에 봐서 뭔가 신기하고 재밌었어
|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
|
꿈에서 일어나보니 그 친구한테 부재중전화가 찍혀있어서 뭐지? 하고 전화했는데 막 뭐하냐고 그런 얘기 주고 받다가 물어보니까 약 10년간의 기억이 없더라고 그래서 너무 신기했어 그래서 연락 온 애들이 다 중딩 친구더라 꿈에서라도 오랜만에 봐서 뭔가 신기하고 재밌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