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이 있어서 재채기를 자주 하는데 가끔 재채기하면 마스크에 침방울 튀잖아 근데 양치를 일주일 안 한듯한 역한 냄새가 나더라고ㅠㅠ 이런 적은 처음이야 지금은 앉아있을 때는 안 나는데 누워있으니까 역한 냄새가 콧속에서 나는 거 같아 냄새가 왼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나고 오른쪽은 안 나 콧물은 안 흐르고 코만 막히는데 도대체 뭘까... 매번 역하진 않고 어쩌다 재채기 할 때 갑자기 드물게 냄새가 나 지금은 재채기 안 해도 난다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
|
비염이 있어서 재채기를 자주 하는데 가끔 재채기하면 마스크에 침방울 튀잖아 근데 양치를 일주일 안 한듯한 역한 냄새가 나더라고ㅠㅠ 이런 적은 처음이야 지금은 앉아있을 때는 안 나는데 누워있으니까 역한 냄새가 콧속에서 나는 거 같아 냄새가 왼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나고 오른쪽은 안 나 콧물은 안 흐르고 코만 막히는데 도대체 뭘까... 매번 역하진 않고 어쩌다 재채기 할 때 갑자기 드물게 냄새가 나 지금은 재채기 안 해도 난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