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5647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5
이 글은 4년 전 (2021/12/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나 한 반년? 만에 들어왔는데 챌린지메달이 다 0 돼있길래!! 닉변 해서 그런가??
대표 사진
런너1
이번년도 4월 말에 초기화 됐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세라 4만원에 뽑았던 런너인데10
5:59 l 조회 515
재준삐에로 광장 개웃기다5
4:09 l 조회 83
캐릭터 교환권 얻으면 뽑기판 초기화하는 게 낫나?3
06.26 23:28 l 조회 101
엥 헐 총 7만원에 세라아무 다 뽑았어..1
06.26 22:09 l 조회 48
라이브 홀수 시간 아니얶어??2
06.26 22:03 l 조회 118
캐캐체로 뉴비들 많아졌다고 느낀게
06.26 20:59 l 조회 47
개발자 템은 지나면 구하기 힘들지?3
06.26 20:32 l 조회 35
아무가 좀 덜이쁜거같다 했더니 이거 때문인듯4
06.26 19:11 l 조회 227
며칠전에 복귀했는데 룩덕 아이템들은 현질이 답이야?
06.26 18:14 l 조회 19
그 미솔 주선 중에서 뭐 받는게 나아?6
06.26 16:36 l 조회 177
캐캐체 패스하고 슈슈룬 기다리는익 없낭 1
06.26 16:28 l 조회 44
트레에서 화이트위치 헤어 떠서 받았는데4
06.26 16:07 l 조회 64
세라 진짜 잘뽑히긴 했다 7
06.26 15:13 l 조회 229 l 추천 1
오오 트레로 윈스맨 뽑음
06.26 13:37 l 조회 35
갑분 보상 뭐임 달달하네3
06.26 12:34 l 조회 195
캐캐체 펫은 어디서 얻어..!?!?5
06.26 02:03 l 조회 62
테런 복귀하고 싶은데 예전에 우마왕 그런 것만 했었거든6
06.25 15:44 l 조회 232
낚팜 열고 도망가는 사람 있냐2
06.25 15:26 l 조회 160
에루 알 낀거 자꾸 변폭 같아서 피하게 됨
06.25 13:12 l 조회 47
이 캐릭터 낀 애들은 왜그래?4
06.25 13:06 l 조회 250


12345678910다음
테일즈런너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