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현관 비번 내가 누르고 나서 어떤 남자가 급하게 뛰어오더라고? 그래서 첨엔 뭐지 하다가 금방1층 오길래 같이 탔더니 아무층도 안누르는 거야..키도 190정도 되어보이고 무서워서 어떡하지 하다가 괜히 딴 층 눌렀다가 더 이상해질까봐 우리집 20층 눌렀다? 근데 그사람도 같이 올라가는거야..하...나 진짜 지금도 너무 무섭다 암튼 같이 내렸는데 난 왼쪽 그사람은 오른쪽 으로 가길래 혹시 내가 모르는 앞집 사람 친구인가? 싶기도 하고 앞집에 자전거에서 알짱거리길래 이제 내집가야지하고 손으로 비번가리고 빨리 집으로 들어가는데 그사람은 아무것도 안 하고 가만히 서있었어...하...이거 뭐야??? 나 너무 무서워..그리고 집 들어오자마자 키패드?로 현관확인했는데 그사람은 이미 없어져 있고..혹시 전단지 알반가 싶어서 문앞 확인하는데도 아무것도 없고..일단 아빠가 회사에서 돌아오시면 같이 cctv로 그사람 어디서 왔는지 보기로 했는데 진짜 너무 무서워 미칠것같아 아 진짜 내가 왜 20층 눌렀나싶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