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856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공동현관 비번 내가 누르고 나서 어떤 남자가 급하게 뛰어오더라고? 그래서 첨엔 뭐지 하다가 금방1층 오길래 같이 탔더니 아무층도 안누르는 거야..키도 190정도 되어보이고 무서워서 어떡하지 하다가 괜히 딴 층 눌렀다가 더 이상해질까봐 우리집 20층 눌렀다? 근데 그사람도 같이 올라가는거야..하...나 진짜 지금도 너무 무섭다 암튼 같이 내렸는데 난 왼쪽 그사람은 오른쪽 으로 가길래 혹시 내가 모르는 앞집 사람 친구인가? 싶기도 하고 앞집에 자전거에서 알짱거리길래 이제 내집가야지하고 손으로 비번가리고 빨리 집으로 들어가는데 그사람은 아무것도 안 하고 가만히 서있었어...하...이거 뭐야??? 나 너무 무서워..그리고 집 들어오자마자 키패드?로 현관확인했는데 그사람은 이미 없어져 있고..혹시 전단지 알반가 싶어서 문앞 확인하는데도 아무것도 없고..일단 아빠가 회사에서 돌아오시면 같이 cctv로 그사람 어디서 왔는지 보기로 했는데 진짜 너무 무서워 미칠것같아 아 진짜 내가 왜 20층 눌렀나싶고...
대표 사진
익인1
헉 오바다... 개무서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심해 호신스프레이 같은거 꼭 사놓고 들고다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개무서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개무섭다..그래도 무사히 집에 와서 다행이긴한데..진짜 호신용 스프레이같은거 사다녀ㅠㅠㅠ 비번도 길게 바꾸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랑 똑같네.. 나도 몇달전에 어떤 아저씨 엘베 숫자 안누르고 내가 사는 층에 도착하니까 안내리다가 내가 내리니까 따라내림... 문앞에 택배 있어서 주웠는데 뒤에 서있더라 다행히 cctv 직방으로 보이는 집이어서 그 집일줄 몰랐는지 보고는 비상문으로 후다닥 가는데 좀 무서웠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별거 아니였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호신용 무기 들고다녀야할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사무실에 앉아있는데 너무 어지러워
17:12 l 조회 1
나 진급 될거같아?
17:11 l 조회 7
신전 응떡 뭐가 맛있어3
17:11 l 조회 7
하객룩으로 이렇게 입는거 괜찮아? 40
17:11 l 조회 19
엄마 친구들이 오밀조밀 예쁘게 생겼다하면 3
17:10 l 조회 28
하 엘베 교체공사 드디어 끝났다..
17:10 l 조회 5
요새 머릿결 안좋은 사람 없는듯1
17:09 l 조회 23
영어 잘하고 싶어서 미드 팝송 보고 챙겨 듣는데....너무 힘들다1
17:09 l 조회 9
혹시 이런것도 낭만있는걸까??
17:09 l 조회 4
회사 동료 조모상2
17:09 l 조회 16
상사가 미래이 야기하면서 회사에 우리 오래 있자 이런 이야기 왜 하는거야?1
17:09 l 조회 8
18년도에 주식 입문하고 적립식 투자만 함2
17:08 l 조회 32
이메일 지원인데 자사양식이 없음...
17:08 l 조회 8
다음 네일 골라주라!!!4
17:08 l 조회 24
너의이름은 능가하는 애니 아직 없음?1
17:07 l 조회 22
로데오백 나이들어도 쓸만할까
17:07 l 조회 4
초 카구야 공주 보는데 궁금한거 있음 (ㅅㅍㅈㅇ)8
17:07 l 조회 16
입벌릴때마다 우득소리나....2
17:07 l 조회 7
32살인데 남사친이 2년내에 쇼부 못보면 노처녀 라는데9
17:07 l 조회 52
말귀 못알아먹는거 지능문제임?? 9
17:07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