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재수생임 입시중인데 현역인 애 하나가 나랑 같은 학교 준비해서 어쩌다가 몇 마디 해본게 다임 그것도 별거 아님 이거 무슨 종이에 하는 거냐 구성 뜨는 거냐 이런거임 근데 갑자기 언제부터 나한테 반말하더라고…? 언니 뭐 해? 이런식으로 갑분 말 거는데 당황스러움 전혀 안 친한데 내가 반말로 대답해서 그런건지…? 옆에 있는 다른 현역 애가 오히려 나랑 더 친한데 얘도 나랑 말 안 깜… 더 놀라운거는 전에 삼수생보고 초면에 현역인줄 알았는지 반말함 내친구한테도 반말함… 언니 소리도 안 붙이고 걍 동갑친구인줄 알더라고 내가 염색해서 재수생인거 티나니까 나한테만 언니하더니… 나랑 친해진줄 아는건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