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36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열심히 준비해서 자소서 쓰고 포폴 준비해도 자꾸 떨어지니까 시간만 버린 기분이야 

그리고 탈락이 반복되니까 나한테 문제가 있는 건가 싶은데 그게 뭔지는 모르겠고...ㅠ 고민의 무한굴레에 갇힌 기분이야 

친구들은 나 떨어뜨린 그 회사가 손해라고 위로해주는데 별로 와닿지도 않고... 너무 우울하고 막막해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나네,, 자소서는 보고 꽤나 연락 오는데 면접 보면 다 떨어져서 너무 막막하고 내 능력 부족인가 싶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ㅠㅠ 면접은 운빨이라고 하지만 왜 내겐 그 운이 안오는걸까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그래서 운도 없구나 라고 생각돼서 사람이 너무 비참해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ㅠㅠ 능력도 없고 운도 없는 인간이 된 기분...ㅠㅠㅠ 그래도 같이 기운 내보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랑 같네 ㅠㅠ2022년에 좋은회사 꼭 취직하자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도 그렇구나ㅠㅠ 우리 내년에는 꼭 월급타면서 행복하게 살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연애질을 요란법석 이벤트로만 채우는게 아닌 이상
13:40 l 조회 3
해외익 밤 12시 넘었는데 배고프다ㅠㅠ
13:40 l 조회 2
근데 장기적으로 보면 했제충이 꺼드럭댈수밖에 없는듯
13:40 l 조회 5
원래 머리 두번 감는거 아니야..?8
13:39 l 조회 22
경영기획, 인사총무, 회계자금세무, 홍보마케팅 중에 재밌는거랑 제일 유망한 직종이 머얌?2
13:39 l 조회 11
조용 얌전한줄 알았는데 시원시원하고 테토다 1
13:38 l 조회 13
172 승무원 몸무게 어느정도여야해..??5
13:38 l 조회 16
자소서..다들 어케 쓰냐 하
13:38 l 조회 8
난 되려 돈 한푼도 안쓰게 하면 불편하던데
13:38 l 조회 9
피부 까만데 페디 무슨색 어울릴까3
13:38 l 조회 13
애플워치 본체 색깔 청순한 사람한텐 뭐가 젤 잘ㅇㅓ울림?
13:38 l 조회 11
근무시간 골라주라 이른새벽-아침 vs 늦은밤-새벽1
13:38 l 조회 10
남자가 여자볼때 비율보다 외모를 더 보는경우도 있나?2
13:38 l 조회 9
침착맨은 에겐남이야 테토남이야?? 1
13:37 l 조회 13
내 인생 전성기 때 40 6
13:37 l 조회 65 l 추천 1
스킨쉽 싫어하는익들 있음??1
13:37 l 조회 14
최근에 주식 시작한 사람들은 모르는거
13:37 l 조회 42
아는 사람 지적장애 2급인데 서울대 공대 다님1
13:37 l 조회 21
돈없어서 삼전만 샀었는데
13:37 l 조회 21
지금 주식장에서 대처하는 현실적 방법
13:3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