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준비해서 자소서 쓰고 포폴 준비해도 자꾸 떨어지니까 시간만 버린 기분이야 그리고 탈락이 반복되니까 나한테 문제가 있는 건가 싶은데 그게 뭔지는 모르겠고...ㅠ 고민의 무한굴레에 갇힌 기분이야 친구들은 나 떨어뜨린 그 회사가 손해라고 위로해주는데 별로 와닿지도 않고... 너무 우울하고 막막해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열심히 준비해서 자소서 쓰고 포폴 준비해도 자꾸 떨어지니까 시간만 버린 기분이야 그리고 탈락이 반복되니까 나한테 문제가 있는 건가 싶은데 그게 뭔지는 모르겠고...ㅠ 고민의 무한굴레에 갇힌 기분이야 친구들은 나 떨어뜨린 그 회사가 손해라고 위로해주는데 별로 와닿지도 않고... 너무 우울하고 막막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