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01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5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내일 몇까지 봐? 나도 걍 버틸까
대표 사진
개미1
난 60까지 좀버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22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33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내일은.......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금요일+코스피 2500 코 앞......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설 연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원래 연휴 전에 항상 파란불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내 계좌 특성인지는 모르겠지만 장기 연휴 근처면 항상 빠져..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내일 아침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난 오늘 관심 없고 상황봐서 내일 팔거나 아예 길게 가지고 있을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60까지 가지고간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500간다
15:27 l 조회 30
손절한 거 하닉으로 하루만에 회복1
15:25 l 조회 29
오늘의 단타
15:20 l 조회 122
단타치는 익들 수익 몇퍼일때 익절해?2
15:19 l 조회 33
올해 빅테크는 사는거 아닌듯4
15:18 l 조회 82
저러고 조정장와서 삼전하닉 떨어지면2
15:15 l 조회 154
스퀘어 198층에 사람 있어요2
15:15 l 조회 42
삼전 7월달에는 40 찍었으면 좋겠다
15:08 l 조회 25
많이 벌었다고 잘하는게 아니넼ㅋㅋㅋ2
15:06 l 조회 99
하닉 삼전 조만간 하락장 올 거 같아 보여?10
15:06 l 조회 530
스퀘어 삼전기는 이제 단타다4
15:04 l 조회 75
하이닉스야 나 새컴퓨터 살 돈 마련해줘1
15:01 l 조회 38
쏠탑투랑 에이스탑투 내일 오후에 살까 지금살가5
14:55 l 조회 93
하닉 300좀 찍어보자 팔지말아봐2
14:53 l 조회 92
하이닉스 오늘 왜 어떻게 이렇게까지 올라요…?!2
14:53 l 조회 116
의심해서 죄송합니다 반도체성님들
14:51 l 조회 21
etf 정리하고 삼전에 몰빵하는거 어때4
14:51 l 조회 49
오늘 300안오나.. 팔고싶다2
14:51 l 조회 63
돈없는 청년 포모때매 결국 삼닉샀다...5
14:48 l 조회 134
삼하 본주해 아님 레버해?3
14:47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