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29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LG 두산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
저점 못잡아서 안그래도 높은 평단 지금보다 더 높게 살거같아서 포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개미1
ㄹㅇ 저점잡을 자신없으면 홀드가 맞음
무대응도 대응이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치?ㅋㅋㅋㅋ떨어지면 그냥 추매나 해야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똑똑한청년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도 저점 고점 못잡아서 그냥 어제 물타기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그래서 걍 들고있으면서 떨어질때 줍는게 맞음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수익 실현 후 오늘 밤 기대돼 ♥ 마이크론 ♥2
17:46 l 조회 17
300정도 시드 생기면 어디에 넣는게 좋을까6
17:32 l 조회 63
효성중공업 다시 4 찍는날 올까?5
17:15 l 조회 63
근데 하이닉스는 100단위를 이렇게 빨리씩 가면6
17:13 l 조회 473
현대차 더불어민주당임? 2
17:02 l 조회 71
다들 쏠탑투랑 에탑만 사 ?? 코탑은 별루임 ?
16:53 l 조회 23
삼하 빼고 강제 반려주식8
16:51 l 조회 110
요즘 주식 : 줄때 먹어라!!!!9
16:41 l 조회 300
진지하게 현차 70 얼마나 걸릴 거 같애11
16:41 l 조회 435
내 반려주식 12
16:19 l 조회 304
다들 하닉 언제 얼마에 팔거야...?9
16:15 l 조회 256
시간별 투자자별 매매동향 확인하는 화면(사진첨부) 이게 어딘지 아는 사람 ㅠㅠ3
16:09 l 조회 65
반도체etf 쏠탑살까 에이스 살까?3
16:06 l 조회 133
고민댐 하닉 285인데5
16:04 l 조회 189
네이버 하 1
15:59 l 조회 70
지금이라도 하닉 살까1
15:59 l 조회 57
삼전 오늘 외인 개인 던진거 기관이 다 받았네
15:55 l 조회 83
삼전기 224인데 구조대 오겠지?1
15:54 l 조회 86
하닉 250정도로 조정올 것 같으면 삐삐쳐4
15:52 l 조회 215
엘전이나 네이버에 물린 사람들은 어떤 기분일까 8
15:49 l 조회 9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