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027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쭉쭉 빠져라 통곡의 벽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락장이야 조정이야
13:45 l 조회 1
패닉셀한 익들 있어??1
13:40 l 조회 48
구글 몇퍼빠지고마무리됐어?2
13:33 l 조회 46
아 뭐야 마이크론실발 내일새벽인줄
13:31 l 조회 74
하닉 vs 스퀘어 뭐사지1
13:29 l 조회 87
결과론적이지만4
13:23 l 조회 210
일주일내내 참다가 포모와서 3
13:23 l 조회 114
ㅋ 오늘 아침 프장에 -40이엇는데 지금 3
13:21 l 조회 148
하이닉스 레버리지 젤 유명한 주식 이름 뭐야?ㅠ
13:15 l 조회 24
하닉 떨어져서 물타고 싶은데 ㅠㅠ5
13:13 l 조회 146
삼전 35.5 삼전기 240 하닉 288 스퀘어 210 6
13:12 l 조회 160
아 우주 다 빼고 반도체 넣을까 고민이네3
13:04 l 조회 93
시드 별로 안크면2
13:02 l 조회 95
하닉 2시쯤엔 회복할거같애? 더 떨어질거같애?11
13:01 l 조회 1344
나는 겁 많아서 슨피 나스닥만 넣었음2
12:59 l 조회 59
주식으로 8500원 벌었어6
12:52 l 조회 158
하닉 일단 1주만 사봄
12:49 l 조회 68
이대로 쭉 하락장만 아니길
12:49 l 조회 55
느낌이 내일 또 떨어질 것 같아서 분할매수 해야지
12:43 l 조회 39
하닉없는데266 사야하나
12:41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