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030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가보자고
대표 사진
개미1
갈겻가 60 가보자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래에셋 진짜 짜증난다
15:48 l 조회 1
오늘 스퀘어, 하이닉스 고점에 매수한 사람
15:47 l 조회 14
낼월급날 240 받는데
15:41 l 조회 40
니네 가진 것 중에 제일 마이너스인거 무슨 종목이야?13
15:40 l 조회 68
국장주식 오늘 3시 30분 이후에도 살 수 있는 시간 잇어?1
15:40 l 조회 33
하닉 230 기대해도 되나1
15:38 l 조회 117
간만에 금현물계좌 들어갔다가2
15:37 l 조회 43
하이닉스 ㄹㅇ 내일 더 떨어져?4
15:37 l 조회 222
내일이 더 무섭다...
15:36 l 조회 32
내일 더 떨어질것같아? 3
15:36 l 조회 102
삼전 지금 너네 얼마나 마이너스임??????4
15:35 l 조회 73
뭐?? 지금 청년미래적금 신청기간이라고???1
15:35 l 조회 63
하이닉스 300에 2주 있으면 1주 추매 할 말 2
15:33 l 조회 69
놀라운게 이렇게 떨어졌어도4
15:31 l 조회 271
와 아침만 해도 폰수익 150 이였는데....2
15:27 l 조회 108
주식 왜 떨어지는거야?3
15:26 l 조회 198
전쟁 겪었던 주린인데도 오늘은 진짜 무섭네2
15:24 l 조회 134
엥 잠시만 오늘 화요일이야?ㅋㅋㅋ...2
15:24 l 조회 165
폰수익400 날라갓당 2
15:24 l 조회 50
삼전기 추매했당 떨어져봐 추매해주께
15:2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