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15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2
이 글은 4년 전 (2022/1/28) 게시물이에요
로망일뿐이겠지? 

나도 알아.......
대표 사진
익인1
하기 나름이야 히힣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하다가 상사랑 눈맞기도 하고 뭐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생각보다 꽤 흔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7ㅑ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히호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생각보다 흔하지만 비주얼은 로망과 다르단 것도 꼬옥 알아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로망있는게 머 어때서!!! 겪기전까지는 뭐든상상해두 괜찮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못겪어.... 사무직계열이 아니라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별거없엉...^^ 다 노잼인건 똑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2는 상사랑 사귀기 가능? 투닥거리는데 그게 애정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외모랑 성격이 좋으면 생각까지는 해보겠지만....난 일하는거 맘에안들면 엄청짜증나더라곸ㅋㅋㅋ 아마 못사귈거같어ㅜ 애정은 불가고 애증까지는 갈둣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간 큰회사면 가능하지 않을까~? 우리는 15명 있는 중소기업이고 나 빼고 다 남자 직원인데 전혀~ 내 스타일 1도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관 1도 없는 팀이랑 막 모여서 프로젝트하는거 있는데 거기서 눈 많이 맞음..(중견기업사무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사무직이고 남친 외근직인데도ㅋㅋㅋ 눈 맞아서 2년 넘게 잘 사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상사랑 눈맞기...?ㅋㅌㅋㅋㅋ..... 힘드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무직 어떤 로망..??? 상사랑 눈맞기..오..대기업이면 가능할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사무직인데 뱃살만 늘고...눈만 건조해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하...눈맞는거.....우린 중소라 그런지 그럴 기미도 안보임ㅋㅋㅋㅋㅋㅋㅋ야근하면서 볼 꼴 못 볼 꼴 다 봐서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중소여도 나이대 비슷한 회사면 사내커플 생기고 그러더라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로망 있음,,, 연애도 그렇고 서류 들고 뛰어 다니면서 열심히 일하는 나에 취한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무직 일단 살 잘쪄서 ..ㅎㅎ 살안찌고 싶으면 퇴근하고 걷기라도 한시간 무족건 해야한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의 로망 내가 실현했다 ㅎㅎ.. 나 바로 앞에 계신 사수랑 사귐 ㅋ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사수는 좀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머리 두번 감는거 아니야..?
13:39 l 조회 1
경영기획, 인사총무, 회계자금세무, 홍보마케팅 중에 재밌는거랑 제일 유망한 직종이 머얌?
13:39 l 조회 2
조용 얌전한줄 알았는데 시원시원하고 테토다
13:38 l 조회 6
172 승무원 몸무게 어느정도여야해..??2
13:38 l 조회 7
자소서..다들 어케 쓰냐 하
13:38 l 조회 5
난 되려 돈 한푼도 안쓰게 하면 불편하던데
13:38 l 조회 8
피부 까만데 페디 무슨색 어울릴까3
13:38 l 조회 10
애플워치 본체 색깔 청순한 사람한텐 뭐가 젤 잘ㅇㅓ울림?
13:38 l 조회 11
근무시간 골라주라 이른새벽-아침 vs 늦은밤-새벽1
13:38 l 조회 6
남자가 여자볼때 비율보다 외모를 더 보는경우도 있나?2
13:38 l 조회 7
침착맨은 에겐남이야 테토남이야?? 1
13:37 l 조회 10
내 인생 전성기 때 40 5
13:37 l 조회 38 l 추천 1
스킨쉽 싫어하는익들 있음??1
13:37 l 조회 10
최근에 주식 시작한 사람들은 모르는거
13:37 l 조회 21
아는 사람 지적장애 2급인데 서울대 공대 다님1
13:37 l 조회 16
돈없어서 삼전만 샀었는데
13:37 l 조회 15
지금 주식장에서 대처하는 현실적 방법
13:37 l 조회 16
연애할 때 돈돈 거리는 애들 보면 슬퍼....3
13:37 l 조회 20
자취방 며칠 비울건데 2
13:37 l 조회 12
이거 스팸인가? 갑자기 메일로 결제됐다는데
13:3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