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5758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4년 전 (2022/2/07) 게시물이에요
아침: 맥날 스낵랩 + 두유 + 아몬드  

점심: 맥날 치즈버거 + 우유  

(8시간 알바:계속 서서 일함)  

저녁: 현미 볶음밥, 닭가슴살 

 

 

대신 11-19시 동안만 먹고 16시간 단식 ..! 

 

이정도로 먹으면 칼로리 1400정도  

 

내 기초대사량은 1300임 

 

아무리 그래도 영양성분이 에바겠지 ..? 

아 도시락 싸기 귀찮은데ㅠ
대표 사진
익인1
맥날 알바생이여?
나 알바했을때 살 한창 뺐을때
햄버거 먹을땐 소스 한번 아님 안뿌라고 먹거나
아님 걍 텐더 박스에 채소랑 계란 토마토 하고 나머지는 집에서 가져온걸로 먹고 그랬어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알바생인데 ㅠ 잠이 많아서 진심 출근 20분 전까지도 자다가 가서 ㅠ 소스가 근데 많이 차지해 ..? 소스 없이 못먹을거 같은데
보통 뭐 먹었어 버거는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버거는 원래 이전에도 잘 안먹어서
개바빠서 개힘들때 불고기? 치즈버거? 너겟도 먹었었어 스낵랩은 좀 자주 먹었던거같음
글고 상하이 버거 먹어도 돼! 단백질도 ㄱㅊ고
소스만 한번 뿌리면 ㄱㅊ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조건 다이어트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낵랩 치즈버거 현미볶음밥 탄수화물-당 생각하면 다이어트가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봐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석으로 하는데도 안빠지면 저렇게 먹으면 당연히 안빠지지..
그리고 정석 다이어트 했다는데 그 때 식단은 어땠어? 운동도 피티 안받는 날 매일 간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난 굶어야 하는 몸인가 ㅠ 슬프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엄청 과식하던 편이긴 해 163/68.5 지금 스펙 ..!

젤 많이 먹었을 때가 한끼에 엽떡 한통 ..

근데 내가 피티, 정석 다이어트 해도 3주에 2키로 빠지고 .. 암튼 잘 안 빠지는 몸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냉라멘 맛있어?
14:56 l 조회 1
에어컨 청소 얼마만에 해야 함?
14:56 l 조회 1
퇴직연금 DC 그냥 계좌말고 irp계좌로 받아야돼??
14:56 l 조회 1
아니 ㅋㅋㅋ 불닭 호치 캐릭터 여자였냐구
14:56 l 조회 1
학벌 학과 취업하면 끝인 줄 알았는데 절대아님 평생감 ㅜㅜ
14:56 l 조회 1
사진 뽀샵할때 머리크기 줄여..?
14:56 l 조회 3
솔직히 경제력 차이 너무 나는(아래로) 사람이랑은 불편한게
14:56 l 조회 3
너네는 초딩때 영어학원 보내는게 이상해..?
14:56 l 조회 4
동생이랑 싸웠는데 난 동생이 이해안감;;;1
14:55 l 조회 5
한 달전에 맘에 드는 남자한테 인스타 아이디 쪽지 줬는데 연락옴1
14:55 l 조회 6
오늘도 면접 내일도 면접 담주는 월요일 수요일 면접 1
14:55 l 조회 5
나 흙수저 아님?2
14:55 l 조회 8
1학년 1학기 성적 3.71 받았어ㅠㅠ1
14:55 l 조회 4
윤경호 배우 1인 4역ㅋㅋ 잘어울림2
14:55 l 조회 7
밥 절대 한번도 안사려는 친구 손절할거같음?1
14:55 l 조회 6
게임 너무 많이 해서 게임 삭제햇는데 이젠 인티 너무 많이 해1
14:55 l 조회 6
마운자로 10 맞는 사람 있어?1
14:54 l 조회 15
우와 한국이 미국 증시를 흔드네
14:54 l 조회 16
네일알못인데 네일하기전에 손톱 길러가야해?? 손톱작은편이야5
14:54 l 조회 9
생산직에서 일하는데 입사했을때보닼ㅋㅋㅋ 2kg빠짐
14:5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