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5777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9
이 글은 4년 전 (2022/2/07) 게시물이에요
카페에서 간호대생들로 추정되는 몇몇 사람들이 치대생들은 입만 봐서 간호대생들이 더 의료에대해 잘 안하는 식으로 이야기하는걸 엿듣게 됐는데 속상해 치대도 의대 본2까지 듣는 과목들 다 커버는 하는데... 손기술때문에 테크를 다르게 타는거뿐인데 치과의사도 처방을 하는데 전반적인 신체건강을 아예 모른다고 오해하고 있으니까 좀 화도 나. 간호대생들 중에 자기들끼리 있을때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들 많아?
대표 사진
익인1
간호익인데 내 주변에 그런 사람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다니까 맘이 좀 놓인다 ㅠ 진짜 속상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열등감임
무시 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갓 치대생께사 그런 고민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히려 의대생 중에 많을껄 이빨사라고 하든지 기능공이라고 하든지 닥터가아니라 덴티스트라도 하든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대생들은 그런말 진짜 많이해 ㅠㅠ 그런 이야기들을때 지방의 갈껄했나는 생각도 많이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뭔소리? 한번도 듣도 보도 못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치대는 모르겠고 치위생까는건 많이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절대 그렇게 생각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잘 모르지만 치대에 큰 관심이없을거같은데..그 분야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간호 애들이 참 주책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간호사 언니 있는데 다른 직에 대해 얘기하는 건 간호조무사가 간호사인척 할때? 짜증난다 정도 밖에 못들음.. 치대는 첨들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저런 생각은 사바사인데 이걸 왜 여기다 물어보지...? 그 사람들의 생각이니 그 사람들에게 물어봤어야 하는 거 아닐까...
간호학과가 다 그렇게 생각해? << 라고 질문하기엔 간호대생 머릿수가 얼만데 의견이 통일 될 리가 없지
여기다 물어도 딱히 명확한 답 못들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페북에서 의대가 치대의 공부량 10배라는 말 본적있어서 그렇구나..한 정도..? 딱히 간호학과랑 비교한적은 없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간호대생끼리 치대생얘기 하는걸 본적이없음ㅋ 걍 관심 없오.... 그사람들이 이상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열등감임 대단하다고 생각함 6년씩이나 하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치대에 관심이 없다면 모를까 치대생, 의대생, 수의대생 치기 절대 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인티에서 인기글 가는 법!!
제목에 간호사/간호학과 넣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관심없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쎄 간호는 한 번도 못 봤고 의대는 그러더라 치대를 걍 실패자 취급하던데,,, 치대익 이젠 그러려니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속상하고 화나는 건 아마 의대 못 갔다는 열등의식? 에서부터 오는 거일 수도 있음
마음 잘 다스리길,, 나도 그랬거든 치대가 인체를 알기나 해~? 여기서 오는 스트레스 정말 컸었는데 시간 지나면 괜찮아져 남들은 이빨만 보고 사는 직업이라 생각할 수도 있지만 머 어때 돈 많이 벌 건데 ㅋ 하고 생각하면서 살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중가면 걍 유머로 받아칠 수 있게 돼 그래 나 이빨만 보고 산다 어쩔래~!~! 이런 너낌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 전혀 그런 생각 한 번도 안해봤고 그렇게 생각하는 애들 한 번도 못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치대생한테 관심 자체가 없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케치면 간호학과교수님들 간호조무사관련 이야기할때 무조건 선생님이라 호칭하고 당연히 존중하도록 그렇게 가르쳐서 학생들도 다 간호조무사 선생님이라고 부르고 존중함 근데 커뮤에서는 간호사가 제일 간호조무사 무시한다잖어 팩트냐아니냐를 떠나서 그냥 다 본인주변으로하는 지극히 일반화일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럴리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거 어그로 같음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참 쓰니도 할짓이 없나부다 아침부터 어그로나 끌고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가 간호대생이라 이런글들만 보이는건지 매번 '학과' 주제로 '~~하던데 ~~~이거 맞아?' 이런 글들은 전부 간호학과임 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닉스가 삼전 시총 딸면 ㄹㅇ 끝도 없이 올라갈듯
10:04 l 조회 1
아 청년미래 가입하고 싶은데 이번달까지 근무하고 백수임
10:04 l 조회 2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요즘 이쁜 신형나왔나?
10:04 l 조회 2
척추측만증있거나 자세 안좋은 익들아 너네
10:04 l 조회 4
이틀 굶었더니 뱃살 소멸됐음
10:04 l 조회 3
하닉 조정 존버
10:04 l 조회 6
확실히 월요일 아침이긴 한가봐 초소인어그로 개많네1
10:03 l 조회 6
신입사원인데 이거 약간 따당하는 건가...2
10:03 l 조회 10
너네도 지역차별 해? 난 솔직히 요즘 특정 지역에 선입견 생겼음3
10:02 l 조회 22
청년미래적금..? 이거 음...4
10:01 l 조회 58
월요일이네
10:01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이거 우대형 일반형 고를 필요 없이2
10:01 l 조회 35
내가 거지 중에 상거지라고 아는 친구 어떻게 하냐3
10:01 l 조회 11
하 ㄸ마려운데밖에정수기아주머니와계심ㅇㄴ
10:01 l 조회 9
과장님 회사차로 차선변경 잘못해서 딱지 날라옴 ㅋㅋㅋㅋㅋ
10:01 l 조회 14
청소해주시는 이모님 부르고 출근했는데
10:01 l 조회 6
영양제 5년먹다 끊은지 4년됐는데
10:00 l 조회 13
조선왕들은 진짜 다 별로네 2
10:00 l 조회 10
대학생 1학기 성적 3.96임 ㅋㅋㅋㅋㅋㅋ
9:59 l 조회 35
예비시엄마가 결혼전에 피부과 가라고 돈 주신대11
9:59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