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3377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92
이 글은 4년 전 (2022/3/13) 게시물이에요
사람들 인식 바꾸려면 홍보도 해야하는데 이 과정에서 

일하는 사람들 투입 되고 ㅋ 

굳이 만 나이 개정을 하는 이유도 명확하지 않고 

걍 세금 낭비임
12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응 그래 의견 감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이제 몇살이냐 안 묻고 몇년생이냐 물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만약에 바꾸면 언제쯤 바뀌게 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지금 한국식 나이,만나이,연나이
혼용해서 쓰는게 행정비용 세금 이미 오지게나가고 있어서 만나이로 통일 하려고 하는거임..
그리고 한국식 나이는 중국 나이계산법이라 어차피 폐지 시켜야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만나이 세는게 진짜 어렵고 귀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호칭은 생년으로 정하겠네요 다들 서로 나이는 안 묻고 몇 년생인지 물어보게 될 텐데 그럼 나이 어려지는 것도 의미가 없지 않나요ㅋㅋ 물론 숫자 나이는 공식적으로 어려지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몇년생인지는 여태 써왔던 방식이잖아 ㅋㅋ 연으로 끊어서 나이 세니까 앞으론 생일을 물어보겠지 나이말하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그럼 같은 학년인데 서로 언니 동생하게 될텐데 그건 뭔가 이상하지 않아?ㅜ지금 친구들이랑도 나이 달라지는데 뭔가 꼬일 듯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그게 왜? 대학도 다그런식인데.. 꼬일게 뭐가 있어? 어짜피 본인 나이 찾아가면서 빠른년생 취급도 사라질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생년으로 호칭 안 정하면 동갑이었는데 한 사람이 먼저 한 살 많아질텐데 그럼 기준이 되게 애매해지는 거 아님?생년월일로 호칭 정하면 월일에 맞춰서 한 달이라도 먼저 태어나면 언니라고 불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150에게
이해가 안가 8월 15일생은 그다음년도 8월 14일생까지 친구인거잖아 그냥 본인기준에서 23살인거면 23살이라고 하는 사람중에 생일만 따지면 되는거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이왕 바꿀거 빨리 바꾸면 적응하기도 편하지 뭐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축구 안보고 공항 가는 중인 내가 승자다
12:59 l 조회 1
뭐가 제일 귀여유ㅓ???? 골라쥬라 키링
12:59 l 조회 1
옌스 솔직히
12:59 l 조회 1
테일즈런너 복귀유저인데 낚시 위치 추천해줄 천사님 계신가요
12:59 l 조회 1
우리 아빠가 축구보다가 선수들보고 그냥 머리박고 일본 좀 배워라고 함
12:59 l 조회 2
다꾸템 추천해줄사람 ~!!!!
12:59 l 조회 2
일본 싸게 다녀오려면 어딜 가야해?
12:59 l 조회 4
앞머리 있는익들 아침에 어케고정하고가?
12:58 l 조회 5
근장 정기로 신청한 사람들은 8월에 받는 거 맞지?
12:58 l 조회 4
헐 뭐야?? 축구 졌네??? 세상에
12:58 l 조회 5
지금 파마 상탸인데 볼륨매직 하면
12:58 l 조회 2
배성재 웃기다 ㅋㅋㅋㅋ쿠ㅜㅜㅜㅜ
12:58 l 조회 16
21살 계좌에 120만원 있는거2
12:58 l 조회 17
아이폰 실제보다 피부 더 더럽게 나오는데 이게 실물인건가 1
12:58 l 조회 7
이강인 이렇게까지 속상해하고 분해하는 거 처음봄
12:57 l 조회 30
휴일근로수당 30만더들어왓따
12:57 l 조회 9
장기연애하고 헤어졌는데 너무 놀고싶음 하
12:57 l 조회 10
명보 보면서 느낌 구린게 많을 수록 더 뻔뻔해진다2
12:57 l 조회 11
아니 기상청 이 예보는 대체 뭐야
12:57 l 조회 30
홍명보가 설영우1
12:57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