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63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97
이 글은 4년 전 (2022/3/20) 게시물이에요

용산이전 군복지예산으로 한대~ | 인스티즈 

ㅋㅋㅋ니들이 뽑은 후보다 악으로 깡으로 버텨라~
1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심각하다 윤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무지성 지지한애들 다 돌려받네 안뽑은 사람은 뭔죄임?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악깡버 해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악깡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와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악깡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중국 대만 쳐들어간다고 러시아 문서 나왔다는데 이 와중에 왜 이러는 거냐고 안보 개념 진짜 똥통에 빠진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문서가 유출됐으니까 이제는 침공 못하지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하는거 유출됐는데 러시아는 침공안한다고 그전날까지 바락바락 우기다가 들어갔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당장 그 때랑 지금의 상황도 다르고 대만은 우크라이나랑 미국이 보는 입지 자체가 다른 경우니까 하는 말임ㅋㅋ미국이 우크라이나처럼 대만을 방관할 수 있을리가. 무슨 명분을 만들어서라도 낌. 대만은 그런 위치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미 중국이 대만 군사적으로 제재할 수 있다고 자기입으로 털고 다녔는데 시기 밝혀졌다고 안들어가겠음. 아무리 미국이 막는다해도 미국은 태평양 건너땅이고 대만은 중국 엎어져서 코닿는거리임. 대만하고 중국이 양안관계 -> 두산사이 강이 껴있는 관계라고 하는데 작정하면 들어갈수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12에게
미국은 본토가 태평양 건너에 있지만 일본이랑 한국에도 주둔을 하고 있어요~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하기 이전에는 러시아도 쉽게 우크라이나 먹을 수 있을 것처럼 계획하고 들어갔겠지만, 돌아가는 상황 보면 중국은 절대 서류 유출된 대로 이행 못함. 거리 가까운 거 뭐 어쩌라는거지? 결국엔 미국이 끼어들거란 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00에게
대만하고 중국사이에 거리가 너무 가까워 일본하고 대만 한국하고 대만 사이보다, 중공군출격하면 3분안에 초토화시킬수있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12에게
아는데 중국 걔네 목적이 대만을 초토화시키는게 목적이 아님; 생활기반 날려버리고 걍 아무것도 없어진 땅을 갖고 싶어하는 게 아니라고. 대만이 가진 모든 반도체, IT 그 산업 기반들을 최소한의 피해로 중국에 종속시키고 싶어하는건데 뭔 3분 안에 초토화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00에게
상륙작전할 전차들 구입하고 있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12에게
왜 걍 중국이 태평양도 건너는 미사일 개발하면 미국한테 쏘기 전 징조라고 말하고 다니지 그러냐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100에게
익12 말하는거 보면 대충 주워듣고 무슨 게임하는 것 마냥 말하는거같음 ㅋㅋㅋㅋㅋ 뭐 제대로 알고 말하는게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러시아도 명분만들어서 준비중이라고 문서 나왓는데 안했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러시아가 명분을 만들고 말고를 떠나 중국이 대만을 침공할 명분을 만들어도 거기에 미국이 끼려고 할거라고. 갑자기 러시아가 선제공격 명분 만드는 게 왜 나옴? 중국도 명분이야 만들겠지 그냥 들어가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중국이 대만 들어가면 그땐 미국이 직접 개입해....대만 함부로 못건드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입은 하겠지, 그런데 중국이랑 러시아랑 협력하겠다, 단일화폐쓰겠다고 하고 러시아 루블화 똥망되서 경제 망이라 중국도 들어가면 경제제재 될까 걱정했는데 사우디가 석유 위안화로도 받겠다고 미국과 중국사이에서 양다리 걸쳐버림. 전세계가 신냉전시대 올까 걱정하는데 마냥 미국이 지킬거라고만 바라보고 있는건 안일한 생각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무슨 딴소리하냐...대만은 현대판 석유인 반도체를 생산하는 나라고 미국이 대만을 직접 방어하겠다고 이미 여러 차례 공언했기 때문에 우크라이나와는 전혀 다른 상황임. 그리고 대만 자체도 국방력 있는 나라라 중국이 들어오는 순간 중국 내 취약시설에 미사일 날리고 같이 죽자는 주의라 중국도 함부로 못들어가는건 알고 말하는거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그 신냉전시기에 대만은 미국에 대놓고 줄 선 나라라고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미국은 우리나라보고 쿼드 들어오질말라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첨부 사진12에게
처음부터 들어오는게 좋다고 말했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12에게
미 국무부, 尹 '쿼드' 공약에 "외부 파트너와 협력절차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12에게
쿼드 이 점에 대해서는 익112랑 나랑 의견이 갈리지만, 존뜬금 쿼드를 왜 끌고 옴? 한 마디씩 던져서 남이 네 의중을 파악하게 만들지 말고 네 의견을 명확하게 밝혀ㅋㅋ국어 잘 못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00에게
왜 전세계가 전쟁통속에 있는데 북한핵무기가 뭐다 난리고 보수에서 안보는 책임진다 산제공격이다 말해놓고 국방부보고 2주안에 짐싸서 나가라니 어이가 없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12에게
중국이 대만 침공 계획 그대로 실행 못할거라는 합리적 추측도 제대로 이해 못하고 응 아냐 상륙 전차 사고 있고 3분 안에 초토화 가능해~거리면서 세계정세와 국가안보 공백을 뭐 좀 아는 양 걱정하는 이 아이러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00에게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417400
[단독]역대 합참의장 11명, 靑이전 반대…“섣부른 이전은 안보 패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00에게
역대 합참의장들은 청와대 이전은 ‘제왕적 대통령제’의 폐해를 극복하겠다는 상징적 조치인 점에서 윤 당선인의 진심을 모르는 바가 아니라면서도 국방부로의 이전은 안보적 후유증과 부작용이 너무 심각할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12에게
아 개답답하네ㅋㅋㅋㅋㅋ내가 니 용산 이전으로 태클 걸었음? 애초에 나는 용산 이전에 찬성하는 쪽이 아닌데 걍 네가 말하는 그 대만 침공을 실행 못할거라고 지적했잖아 쿼드 끌고 오고 용산 끌고 오고 뭐 어쩌라고? 상륙전차 사니까 중국 침공 앞뒀다는 네 말이나 다시 읽고 살아라 좀 우기지 말고; 대만 침공 관해서 더 이상의 반박 못해서 쿼드 끌고 옴? 진짜 댕청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12에게
익12는 진짜 단편적으로만 알고 아님말고 식으로 말 던지는게 맞구나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12에게
그리고 쿼드에 쿼 도 안썼는데 쿼드 끌어오는거 보니 뭐 제대로 아는것도 없이 뇌에서 아무거나 꺼내 말하는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12에게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417400
[단독]역대 합참의장 11명, 靑이전 반대…“섣부른 이전은 안보 패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12에게
역대 합참의장들은 청와대 이전은 ‘제왕적 대통령제’의 폐해를 극복하겠다는 상징적 조치인 점에서 윤 당선인의 진심을 모르는 바가 아니라면서도 국방부로의 이전은 안보적 후유증과 부작용이 너무 심각할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12에게
대만 얘기하다가 쿼드를 지나 이젠 청와대 이전 반대 ㅋㅋㅋㅋㅋ 다음엔 뭐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12에게
원댓글이 세상이 지금 전쟁으로 시끄러운데 안보를 똥통에 빠지게 하는게 맞느냐는 글이잖아, 요점 못찾는건 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12에게
내 댓글에 단건 너익인데? 딴 얘기 하고 싶으면 다른 댓글을 달아보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군인 월급 인상은 말도 안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까전에 선동이라던 애들 어디갔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xy들 월급 인상 못해서 어떡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군인월급 200만원으로 올리면 사병 월급도 올려야해서 국인들 많이 윤 찍어줬다던데… 어떡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윤석열 화이팅^^ 내가 뽑은것도 아닌데 대체 이게 뭔일이냐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뒤통수 얼얼하겠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악깡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굿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악깡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악깡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벼룩의 간을 빼먹지
너무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군복지예산으로 한다 X
국방비로 한다 O
국방비라서 군복지예산이 줄어들 수 있다 O
군인 월급 인상 안한다 X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병 복지 예산 삭감 안보이니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애잔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ㅋㅋㅋㅋ진짜 애잔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 애잔하다 진짜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삭감 할 수도 있다 O
삭감한다 X
같은 글 읽는거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래 행복회로 돌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행복회로가 아니고 그냥 기사 정리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말 나오는거부터 무슨 좋은일이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치 근데 아다르고 어다른데 너무 선동하는 제목이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행복회로 박박 돌리느라 죽어가는 너의 뇌가 불쌍하지도 않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 아니 반박을 해 내가 무슨 행복회로를 돌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반박할 가치가 있어야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개쳐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 네 계속 비꼬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국방예산을 불필요한 졸속이사에 낭비하는게 더 안보 문제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안보는 보수라면서요ㅠㅠ안해도 되는일 만들어서 국방비예산 갉아먹고 안보공백 만드는 보수가 어디있음ㅋㅋㅋㅋㅋ개웃김 이 악물고 개억지쉴드 치느라 어금니 부셔지겠네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나는 안보 문제 얘기 한 적이 없어 ㅎㅎ 그냥 기사 내용이랑 제목이랑 달라서 정리한거야~~ 어금니는 너가 부서진듯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군대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여자라서 군대 안가..ㅎㅎ 진짜 끝까지 다들 비꼬기만 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개판났네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 와 군 복지 금액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가부 폐지는 안하고 군 복지만 날라갔죠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역시 비리중에 비리는 방산비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말도안돼.......헐 저럴수가 있어?...와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윤 뽑은 군인 2xy들 축하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2들아 악깡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캬 장병 복지예산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개판이다 개판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꼴조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군인들도 대체로 윤 좋아한다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엥 나는 무슨 죄야ㅜㅜ 나 군인인데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장병 복지예산ㅋㅋㅋㅋㅋㅋㅋ 군인들 군대 월급 올려줄 거란 뇌내망상 다 깨주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런걸 자업자득이라고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오늘 발표한다더니 결정난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8억만 정부 예비비로 쓰고 나머지돈 싹다 국방부 예산 빼서 쓴다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ㅇㅎㅇㅎ 그렇구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빡치는 점은 ㅍㅋ 같은데서 활동하는 애들 거의 다 군전역자임 ㅋㅋㅋㅋ 걔들때문에 앞으로 군대 가야하는 어린 애들만 희생당하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아님 군대 20 기본적으로
2번 개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뭔일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근데..멀쩡한곳 냅두고 왜 옮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 재밌다ㅋㅋㅋㅋㅋ 군인들 거의 2번 뽑았던데 어케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러게 왜 공약도 안보고 무지성으로 뽑아서 으이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물론 1번 뽑은 분들은 걱정됨ㅠ 본인들이 원하지도 않았을텐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22진짜 빡칠듯 솔직히 지금 내가봐도 하는 거보면 진짜 빡치는데 직접적으로 영향받으면 더 빡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3 1xy가 우리보다 더 2xy 혐오할것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대단하닼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기닼ㅋㅋㅋㅋ킄크카캌캬캌카캬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근데 왜 다 군인 비꼬는거지 군인이 뭔 잘못이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2xy들 탓이 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윤석열 뽑은 20대 남성 비율을 봐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xy 군인들은 불쌍해.. 2xy들이 꼬시지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공약안보고 여혐에 절여져서 무지성 2뽑은 군대간 남성들 말하는거잖니.. 맥락파악 좀 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444 다른 군인 분들을 욕하겠냐고 걔들을 욕하는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55 모든 군인들을 욕하는게 아니잖아ㅠ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그 6,70만 군인들 대부분 윤뽑았잖아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근데 군인이 누구 뽑았는지 알 수 있어? 그냥 20대 남자 투표한거 보고 그렇게 추정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군인들은 사전투표고 늦게 오픈해서 대충 예측할 수 있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아하 알려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제는 지지층 눈치도 안 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 불쌍하다.. 투표권 없었던 애들도 군대 갈거아님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wow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재미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내 동생들은 안 가서 다행이다 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욕이 나올려고 한다..내 최애 군대가서 더 열받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내 남친 개불쌍하다 … 2xy도 아닌데….
부조리는 부조리대로 심하고 월급도 쥐꼬리받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악깡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엥 불쌍해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2번뽑은 군인들 악깡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악깡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ㄱㅂㅈ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국방비 호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2xy 군인들 월급 내려가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WOW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분산배치를 할 거면 좀 멀리하지 ㅋㅋㅋㅋㅋ
진짜 이해가 안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우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 ㅋㅋㅋㅋ 2xy들 우짜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니들이 뽑은 윤이다❤ 악깡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애꿎은 군인은 무슨 죄임 (무지성 2xy 제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남자들끼리도 이제 1xy들이 2xy 혐오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1xy들만 불쌍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개이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알 바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악깡버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와우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그러니까 누가 무지성으로 여가부폐지에 꽂혀서
2뽑으랬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팔지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악깡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악깡버해라 군대 36개월도 ㄱㅂㅈ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ㅋㅋㅋ 난 2번 뽑았는데 전역해서 상관 없지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자랑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역시 2xy의 의리! 나만 아니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모지리 인증중?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ㅋㅋㅋ역시 그들의 의리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린세대가 윗세대 2xy 원망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걸 좋아하고있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ㄱㅊ아 너한테는 다른 방식으로 똥 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ㄹㅇ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말하는게 2xy스럽 쯧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윤씨 나 새로 이사갈 집은 구해줘라 ㅠ 니때문에 용산에서 계속 살려던 거 다 망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악깡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악깡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악깡버 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망할...1뽑은 내 동생은 무슨 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2번찍은 미필 남익들 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나랑은 상관없지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 걍 2뽑은애들이 내면안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저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대선 기간 때 보면 군인은 어쩔 수 없이 2번 많이들 뽑았다는데 굿굿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국방부 돈이면 알아서 하라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얘들아 이거 결국 우리혈세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결국 우리돈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진짜 화딱지나네 굳이 쳐 가고있네 용산으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다들 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딱 2 뽑은 미필들 비꼬는 글이라고 보면 될 듯..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근데진짜 그렇게 다들 말렸는데 뭐하는짓거리냐 윤석열진짜 시 발 뽑은것들 갈기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 소통한다매 ㅋ ㅋ ㅋㅋ ㅋ 국민들 의견 개 ㅈ 으로듣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내말이ㅋㅋㅋ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그렇게 다들 안된다 안된다 하는데 여가부 폐지랑 무고죄 강화에 눈뒤집혀서 뽑아놓고 지금 입꾹닫하는거 개빡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 돈 걷어서 청와대 옮기던가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저건 좀 아니지
국군장병들이 다 2번뽑은것도 아니고 진짜 미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군복지예산을 늘리는것도 아니곸ㅋㅋㅋ뺏넼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에효 왜 저러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근데 대부분 갔다왔을 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하다하다 국방예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우리 국방부한테 왜 이러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ㅌㅌ 안보 중요시한다면서 지금 뭐하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뭔짓거린지모르겠다 시 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지금같이 안보 중요할때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ㄱㄴㄲ 지금 아주 평화로운 세상인줄 알겠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에휴 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웃기네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아ㅠ 혈육 직업군인인데 피해 많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아 에바야ㅠㅠ 1뽑은 군인들이랑 곧 갈애들은 뭔죄임 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아 견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내 동생 1 뽑았는데..
4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홍명보님, 자신을 버리지 말아주세요
15:51 l 조회 2
실업급여 잘아는 익들 있어???
15:50 l 조회 4
친구면 카톡에 생일 안떠도 당연히 축하문자하지?
15:50 l 조회 3
무시사 세일 또 안하나?
15:50 l 조회 4
연애해본 익들 이 말 중 뭐가 더 상처야?
15:50 l 조회 5
아할점 갔다가 새로 나온 거 사봤엉 1
15:49 l 조회 14
최근에 삼성닷컴으로 폰 사고 픽업한 익 있어?
15:49 l 조회 4
연인 사이에 말 한 마디에 정떨어져서 헤어지는 경우도 있지?
15:49 l 조회 3
1.5룸이 뭔말이야3
15:49 l 조회 10
마운자로 효과 따라하려면 얼마나 절식해야돼?1
15:49 l 조회 7
마운자로로 11키로빼고 위고비 다시 처방받아왔다
15:48 l 조회 13
마운자로보다 부작용 적은 약나오나?
15:48 l 조회 3
직장인들 ㄹㅇ 대단한 거 같애 나 인턴 시작하면서 삶의질이 넘 떨어짐.. 4
15:48 l 조회 17
교토화법 현실에서도 많아?1
15:48 l 조회 12
치킨 순살 28,000원이 넘네 1
15:47 l 조회 9
30대이고 주변에 전문직인 사람 있는 익들아2
15:47 l 조회 28
일부 isfj 너무 싫다..2
15:47 l 조회 28
스트레스 받으면 잠 쏟아지는 거 이해해?
15:47 l 조회 5
무신사 같은 브랜드이고, 한번에 주문하면 반품비 1번만 드는 거지??
15:47 l 조회 7
enfj 남자 신중한편이야?? 한달 넘게 썸인데 고백을안해 뭘까? 1
15:4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