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동기 술모임에서 cc이야기 나오다가 어떤 애가 a(여동기)보고 나(남자) 어떠냐고 물었는데 내가 이런 몰아가는 분위기 싫어해서 바로 아냐아냐 이러면서 바로 잘라버렷거든 내가 반응이 좀 커가지구 애들이 왜 이렇게 큰반응을 보이냐 왤케 싫어하냐 그러던데 a는 기분 나빴을까?.. 약간 감히 니가 나를 입구컷해? 라는 느낌이었는데 ㅋㅋㅋ 약간 좋아하는 마음 있어서 상처 받기 싫어서 바로 잘라버린거엿는데 ㅠ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2/3/31) 게시물이에요 |
|
과동기 술모임에서 cc이야기 나오다가 어떤 애가 a(여동기)보고 나(남자) 어떠냐고 물었는데 내가 이런 몰아가는 분위기 싫어해서 바로 아냐아냐 이러면서 바로 잘라버렷거든 내가 반응이 좀 커가지구 애들이 왜 이렇게 큰반응을 보이냐 왤케 싫어하냐 그러던데 a는 기분 나빴을까?.. 약간 감히 니가 나를 입구컷해? 라는 느낌이었는데 ㅋㅋㅋ 약간 좋아하는 마음 있어서 상처 받기 싫어서 바로 잘라버린거엿는데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