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7167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1
이 글은 4년 전 (2022/4/05) 게시물이에요
주변에 남자도 없고 소개 해줄 사람도 없어 백수야 ㅎㄹㅎㄹㅎㅎㅎㄹㅎㄹㄹ
대표 사진
익인1
알바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는 하는 중인데 혼자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밑에 남익이랑 만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른걸~ 글고 나 나이 많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손님 꼬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님도 별루 없는데 맘에 안 들ㅇㅓ 포항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네는 탈출할 자격이 없네. 마음에 안드는거 뿐이지 사람이 없는게 아니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아 왜여. 그래서 누가 번호라도 물어보길 기다리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정도면 진작에 모쏠이 아니었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아앗…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 어떡하면 조아 그냥 죽어여지 내 팔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번호를 따면 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맘에 드는 사람 한번도 못 봐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맘에 드는 사람이 번호 딸 확률은 0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맘에 드는 사람이 따주길 바라는 건 아냐. 누군가 다가오면 노력은 해보겠는데 내 맘에 드는 사람은 한번ㄷㅎ 못 봤엉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눈을 낮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됐으면 탈출 했을 듯 ㅋㅎㅋㅎㅋ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우 벌써 거북해. 애인하나 못 만들어서 맞선이라니. 하 내 인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솔로 나가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시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히 방법을 찾아달라고 쓴 글은 아니니까 이것도 싫다 저것도 싫다 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애를 하고 싶으면 뭐라도 하고 하기 싫으면 그냥 안하고 살면 되잖아~ 솔직히 가만 있으면서 번호 따이기만 기다리는 건 좀 웃겨ㅋㅋ 그리고 솔직히 번호 따일 정도면 이미 연애했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웃기면 그냥 지나가지 뭘 열심히 댓글까지 쓰면서 비ㅇㅜ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웃고 조롱하려는 목적이 아니라 답답해서 씀. 걍 본문까진 괜찮았는데 댓글까지 보니까 속 터짐. 아니 뭐 징징대는 글 쓰면서 좋은 말만 듣길 원해? 그럼 글 왜 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가 방법 알려 달랬어? 댓 보면 알 거 아냐. 눈도 안 낮춰지고 맘에 드는 사람도 없었어. 나이 좀 차니까 이제 누가 다가 와주는 방법 밖에 없나~ 이런 맘에 걍 글쓴거임. 뭐 가만히 있어서 답답하네 뭐네. 이런건 너가 선넘는 거 아냐? 좋은 말은 그렇다 치고 나쁜 말은 왜 함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 상처 줘서 미안하다. 니가 뭐 지인도 아니고 누군지도 모르는데 내가 괜히 답답해했네. 그래 어쩌면 기다리다 보면 인연 생길 수도 있지. 힘내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상처는 아니고 글의 요지랑 다른 소릴 하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알았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러게말이다..근데 그런 현실은 쓰니가 제일 잘 알수도..(모르는것같기도..) 할튼 투정?? 부리는 글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언제 방법 알려달랬냐고ㅋㅋ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폴라로이드 카메라 사면 잘 쓸까…?
16:56 l 조회 1
근데 확실히 일본 국민성이 한국이랑은 좀 다른듯
16:56 l 조회 1
나 내일 자격증 시험도 떨어질 것 같고 월요일 면접도 망할 것 같음
16:56 l 조회 1
짝남한테 선톡했는데 답장텀 느린거면 답업지?
16:56 l 조회 8
키도작고 학벌도 별로라서우울하다
16:56 l 조회 9
대패삼겹살 배달시켜 먹으려 했더니 1인분에 2만원이네...2
16:56 l 조회 6
도서관에서 어떤 할머니분이 한글 공부 하시는데
16:55 l 조회 10
KTX 옆사람한테 주의줘야할까..2
16:55 l 조회 19
헬스장 러닝머신1
16:55 l 조회 12
취준생 모아둔 돈 어디서 나는거야??1
16:55 l 조회 11
월드컵 진출 경우의수 공유!
16:55 l 조회 14
서울에 놀러 자주 가는데 인천/경기남부 중 어디 사는 게 나을까 ㅜㅜ3
16:54 l 조회 10
대한민국 가구당 평균자산 얼마쯤 될까?1
16:54 l 조회 8
손바닥이 노란색이여도 겨쿨이 나올수가 있음?? 4
16:54 l 조회 19
나 10년 지기 친구 개소름돋음
16:54 l 조회 14
다이소 헤어식초 써본사람??
16:54 l 조회 6
폭식증 마운자로 후기1
16:54 l 조회 5
광주사람 잇니..? 나 대구에서 친구네로 여행 가는데2
16:54 l 조회 6
취업전에 아빠랑 일본여행111 혼자길게 5-6박2222 아니면둘다3333
16:54 l 조회 5
내 기준 가장 x같은 부심이 술부심임
16:54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