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014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짱구는못말려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7
이 글은 4년 전 (2022/4/24) 게시물이에요

아 이 위스키 진짜 마시지마 너무 맛없어 | 인스티즈 

 

진짜 홍삼캔디맛 나… 블로그에서 그냥 스트레이트로 마셔도 맛있다길래 샀는데 진짜 아… 너무나 후회중… 돈 아까워서 일단 반병은 마셨는데 진짜 어우… 맛없어…
대표 사진
익인1
불쌍한 벨 아저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그렇게 맛없게 만드셨어요… 진짜 마시면서 계속 후회를 거듭하고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토닉워터에 넣어서 하이볼 만들어먹으면 괜찮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 입맛과는… 너무… 하… 잭다니엘이랑 맛이 상당히 흡사하더라… 홍삼캔디맛…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잭다니엘도 홍삼맛 같던데ㅋㅋㅋ술 뭐가 맛있단건지 모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위에 안 그래도 잭다니엘 언급했는데 똑같네… 도수 좀 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는 건 말리부가 제일 맛있어… 보드카도 섞어마셔야 맛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위스키 자체가 난 쌩으로 못 마시겠엌ㅋㅋ향 적응 안됔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병 마시고 그냥 남은 반병은 묵혀두려곸ㅋㅋ큐ㅠㅠㅠ 나도 위스키 쌩으로는 오늘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돈 아까워… 말리부나 사올 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게 뭔 오크향...? 나무 통 냄새라는데 적응이 안도ㅑㅋㅋㅋ하이볼이 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볼은 꽤나 맛있었어… 술술 들어가드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비슷해 ㅠㅠ 내가 순간 잭다니엘을 마시고 있나 생각할 정도… 잭다니엘은 잭콕으로 마셨지만 특유의 맛이 뚫고 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달달한게 아무래도 잘 들어기더라거ㅠㅠㅠ 내가 약간 꾸리꾸리한…? 그런 거에 약한 것 같아… 맥주도 약간 그런 것때문에 싫어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밀키조... 하이볼 야무지게 해먹을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보내주고 싶다… 너무 맛없엉… 후회만 가득…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화장 무너질 때 대처법 알려줘 40
17:12 l 조회 1
아아악 회식 트라우마 생길것같음 ㅠ
17:12 l 조회 1
왕관의 무게는 무거운 것이구만
17:12 l 조회 1
곱슬머리 헤어 도움 주라
17:12 l 조회 1
2억 있으면 5억짜리 집 살 수 있으려나ㅠㅠ
17:12 l 조회 2
부모님한테 도로주행 배운다고 학원 관둬놓고
17:11 l 조회 6
블랙헤드 있는 익들아
17:11 l 조회 3
어른들이 예쁘다고 해줌 1
17:11 l 조회 4
전에 살던 동네 꽈배기가 진짜 맛있었는데..
17:11 l 조회 3
기독교는 진화론이랑 공룡 안믿어..?2
17:11 l 조회 11
나 초딩때 쌤이 우유먹을때마다 우유송 틀어줬는데
17:11 l 조회 4
주식 시작하고 나서 자산증식 속도 변화 40
17:11 l 조회 11
정보통신망법 저거 정권 바뀌면 ㄹㅇ 부메랑 제대로 올거 같은데
17:11 l 조회 5
삼전은 죽었는가 ㅠㅠㅠㅠㅠㅠㅠㅠ 1
17:10 l 조회 12
입맛도 변하나 봐,, 나 ㄹㅇ 빵순이었는데 이젠 걍 심드렁 함 4
17:10 l 조회 8
드로잉 그림을 잘그린다는 기준이 머라고 생각해?3
17:10 l 조회 7
엄마가 한 음식먹고 단체로 식중독걸림1
17:10 l 조회 7
탬버린즈에 은은향 비누향? 샴푸향 추천해줄 사람
17:10 l 조회 3
지금 신기 빡옴. 궁물 선착순 10명 !12
17:10 l 조회 21
HLE 주장에게 보내는 익명의 메세지
17:09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