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0447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4년 전 (2022/4/26) 게시물이에요
어때? 치과의사가 나 광대있는 편이라  

좀 더 부각될 수 있다고 해서ㅜㅜ 

실제로 좀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난 원래 광대 하나 없이 매끈했는데 교정하고 조금 생겼어 옆광대ㅠㅠㅠㅠ 엄청 그런건 아니고 나만 아는 정도..?! 근데 치과쌤이 먼저 그렇게 말씀하셨으면 진짜 신경쓰이겠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랬구나 심해진 편은 아니라 다행이다! 웅 좀 신경쓰여ㅠㅠ 좀 더 고민해보려구 혹시 발치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사랑니만 3개 다 발치하고 그냥 이빨은 발치 안해써..!! 근데 난 돌출입 때문에 교정한거라 교정하고 진짜진짜 예뻐져서 교정한거 하나도 후회 안해..!! 혹시 나처럼 교정 전 이빨이 좀 심한..? 수준이면 그래도 교정하는거 추천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오키오키 나도 돌출입이라서ㅠㅠ 희망을 가져볼게 고맙다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옆광대있던 편인데 턱 홀쭉해지고 관자놀이도 꺼져서 엄청 더 도드라져보여.. 맞는말같으 ㅋㅋㅋ 나도 발치4개 정도 하고 돌출입도 있던 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ㅠㅠ 그래도 그걸 커버할 만큼 만족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족해!! 치열 스트레스가 심했어서 입가리고 웃고 그게 힘들었거든ㅋㅋㅋ 지금은 철길깔고도 그냥 활짝웃어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광대 좀 있는 편인데 교정하기전이랑 후랑 딱히 차이 없었쓰 그냥 이만 가지런해짐 사바사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발치 안했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발치 4개했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그렇구만 희망을 가져야겠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야구모자 쓰면 머리 어따케 해?
11:31 l 조회 1
젊은여자는 어딜가든 무시받는듯
11:31 l 조회 3
마른비만이면 유산소가아니라 근력을해야하는거야?
11:31 l 조회 3
결혼식 가면 다들 스토리 올려?
11:31 l 조회 5
일본 여행 경비 얼마 정도 들까?
11:30 l 조회 4
와 진짜 부모님이랑 대화를 못하겠다 정신병 걸릴거같아
11:30 l 조회 5
남자 키 170cm라고 적어놨으면 160대일 확률이 높을까2
11:30 l 조회 9
머리손질못하면 기르는게 낫지???
11:30 l 조회 5
미용실 갈 때 머리 감고 가??2
11:29 l 조회 7
00년생 살면서 실업급여 3번받았는데
11:29 l 조회 10
우베카페라떼 다이어트하면 살찌겠지??1
11:29 l 조회 5
가슴크기랑 운동이랑 상관이있어??
11:28 l 조회 10
2014 월드컵보다 심각한거지????
11:28 l 조회 6
남녀갈등은 확실히 못생긴 애들끼리 만드는듯1
11:27 l 조회 22
만나고 오면 기분 별로인 친구 1
11:27 l 조회 18
축협 언제 망하냐
11:27 l 조회 4
나이먹고 그 나이 또래처럼 행동 안 하는 사람보면11
11:27 l 조회 25
32강 떨어졌으니 이제 책임 물어
11:27 l 조회 12
남자들은 왜캐 성형에 부정적이야??4
11:27 l 조회 18
축구 보고 엉뚱한 얘기지만 몽총한데 부지런한 상사가 왜 몽총한데 게으른 상사보다 최악인지 깨달음2
11:2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