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0447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4년 전 (2022/4/26) 게시물이에요
어때? 치과의사가 나 광대있는 편이라  

좀 더 부각될 수 있다고 해서ㅜㅜ 

실제로 좀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난 원래 광대 하나 없이 매끈했는데 교정하고 조금 생겼어 옆광대ㅠㅠㅠㅠ 엄청 그런건 아니고 나만 아는 정도..?! 근데 치과쌤이 먼저 그렇게 말씀하셨으면 진짜 신경쓰이겠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랬구나 심해진 편은 아니라 다행이다! 웅 좀 신경쓰여ㅠㅠ 좀 더 고민해보려구 혹시 발치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사랑니만 3개 다 발치하고 그냥 이빨은 발치 안해써..!! 근데 난 돌출입 때문에 교정한거라 교정하고 진짜진짜 예뻐져서 교정한거 하나도 후회 안해..!! 혹시 나처럼 교정 전 이빨이 좀 심한..? 수준이면 그래도 교정하는거 추천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오키오키 나도 돌출입이라서ㅠㅠ 희망을 가져볼게 고맙다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옆광대있던 편인데 턱 홀쭉해지고 관자놀이도 꺼져서 엄청 더 도드라져보여.. 맞는말같으 ㅋㅋㅋ 나도 발치4개 정도 하고 돌출입도 있던 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ㅠㅠ 그래도 그걸 커버할 만큼 만족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족해!! 치열 스트레스가 심했어서 입가리고 웃고 그게 힘들었거든ㅋㅋㅋ 지금은 철길깔고도 그냥 활짝웃어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광대 좀 있는 편인데 교정하기전이랑 후랑 딱히 차이 없었쓰 그냥 이만 가지런해짐 사바사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발치 안했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발치 4개했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그렇구만 희망을 가져야겠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생각 생중계중
12:39 l 조회 1
그러니까 지금 인티에 이런 애들만 남아 있다는거지?
12:39 l 조회 1
삿포로가서 오타루 다녀온 사람들?
12:39 l 조회 1
갤럭시폰에 아이패드 쓰는 대딩 많음?
12:38 l 조회 4
서울익들아 한강공원 어디가 젤 좋아?
12:38 l 조회 5
여자26살에 결혼한거면 빨리한거지?4
12:38 l 조회 8
신혼부부 청약 쉬워?1
12:38 l 조회 4
복수안하려고 했는데 자꾸 가해자가 고소 못하지 하면서 긁으면 고소할거야?2
12:38 l 조회 8
이뤄지지 못한 첫사랑이 종종 생각나???2
12:37 l 조회 7
헌포에서 하룻밤 지낸 남자가 사귀자고 함.. 4
12:37 l 조회 13
비둘기들 원래 이럼?1
12:37 l 조회 6
컴활 2급 필기 4트만에 합격함
12:37 l 조회 4
공립유치원 교사들도 빡세?
12:37 l 조회 3
36 애기낳기 많이 위험한정도는 아니지??2
12:37 l 조회 8
30대에 대학편입해도됨?1
12:37 l 조회 8
부모란 사람들 정말 빡친다
12:36 l 조회 10
사주/타로/점성술 사주보는거 이제 그만해야겠다
12:36 l 조회 9
직장익들아 사무실슬리퍼 어디꺼신어?
12:36 l 조회 4
알바는 연락 안 오는 거 자체가 불합격인거지..?1
12:36 l 조회 7
아 엄마랑 여행중인데 너무 정떨어져
12:3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