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3393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4년 전 (2022/5/1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확실하진 않음 주의,, 근데 내가 날벌레도 질색하는 사람인데 

이렇게 하니까 벌레 거의 못봤어 물론 사바사 ᵔᴥᵔ  

 

🎈1. 밖에 어두워지면 불 환하게 켜지 않는다. 

(켤거면 창문닫고 암막커튼 치고 불 켜기) 

Why?🤷‍♀️ 날벌레는 방충망 뚫고 들어옴 특히 밤에 불켜면 ㅠ 

🎈2. 방충망 물구멍 다 막는다. 

Why?🤷‍♀️ 거기로 기어들어옴 

🎈3. 웬만하면 환기는 낮에 창문으로 하고 방문은 닫아두기. 

Why?🤷‍♀️ 방밖에서 들어올 때가 많음 

🎈4. 방에서 웬만하면 뭐 먹지 말기. 

Why?🤷‍♀️ 일단 냄새도 그렇고 나도 모르게 흘릴 수도 있음 

 

+ 꿀팁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뭔가 체감상 도움이 되는 것 같았던 팁,, 환기시킬 때 창문쪽으로 선풍기 머리를 두고 선풍기 틀어놓으면 벌레 방충망에 잘 붙지도 않고 좋았음 그리고!! 방에 냄새날 때 냄새도 진짜 빨리 빠짐 이건 ㄹㅇ임 

+ 그리고 하루/이틀에 한번씩 화장실 배수구, 싱크대 배수구에 냄비로 뜨거운물 팔팔 끓여서 부어주는 것도 도움됨 

다들 행복한 여름나기 하쉐요~~~~~  

자기만 아는 꿀팁 있으면 공유해죠 (ღˇ◡ˇ*)♡

여름맞이 방 안에 벌레 안생기게 하는 방법.. 공유한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날파리 없애는법 쓰봉 재활용봉투 하수구 아침저녁으로 킬라 뿌리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날파리 쓰봉 안에 엄청 많은데 킬라 뿌리는 순간 다 죽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체 어디서 그렇게 날아오는건지 몰겠음..쓰니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쌩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밤에 방 불 켠 채로 창문 열지 않는 거 ㄹㅇ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이거 진짜 중요,,,,,, 별 백만개 박아야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밑에 사진 예쁘다.. 공유해주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팁은.. 여름에 창문을 절대 안 열고 삼 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요깅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거마워.. 매일 전쟁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먄... 아예 미세방충망으로 바꾸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심 본문에 있는대로만 해도 날파리 폭탄은 피함.... 여름엔 해지고 나선 불 켜면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아무리 창문을 닫아둬도 밤에 불켜면
방충망을 뚫고 그 창문과 방충망 사이에 들어옴
그래서 다음날 창문열 때 방안에 들어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들이 약간 지능이 부족해서 그런지 방충망 뚫고 들어오는건 잘하는데 나가는건 절대 못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ㄹㅇㄹㅇㄹㅇ 진짜 물구멍 막아야함 휴 방충망스티커 꼭 사서붙여 다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물구멍이 진짜
주택살때 바퀴 개자주 들어왔는데 물구멍 틀어막으니까 암것도 안들어옴 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창문 안열기^^..... 나 기숙사 사는데 학교가 산이라...ㅎ ㅅ창문절대 안열었더니 벌레마주칠일 거의 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슼💕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이 하고 이모티콘 붙인거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 약속시간에 늦을까봐 약속장소 바꾸는거 어케 생각해
11:06 l 조회 1
여자가 해외축구좋아한다 하면 아~ 손흥민 팬이에요? 이러는거 왤케 듣기싫지
11:06 l 조회 1
쌍커풀 1mm 높이는것두 느낌 많이 달라?…
11:06 l 조회 1
여자친구가 화나서 집갔는데 이거 내 잘못이야..?
11:06 l 조회 1
사무실 복도나 화장실 뭐 이런데서 팀 상사 마주치면 인사해?
11:05 l 조회 5
네일 아트 파츠 이런거 싫어하는 사람 있어?
11:05 l 조회 6
전면이랑 후면 같이 찍는 어플 뭐야?? 1
11:05 l 조회 5
묭실 왔는데 내 머리 자르다 미용사 손에 피가..ㅋ쿠ㅠ
11:05 l 조회 5
까르보불닭이랑 먹을 사이드 시킬건데 bhc 그냥치즈볼 vs 뿌링치즈볼 골라줘ㅓㅓㅓㅓㅓㅓ2
11:05 l 조회 5
근데 인티에서 달리는 무지성 악플 무시해도 되는 게1
11:04 l 조회 9
오마카세 음식 맛은 원래 그저 그래...?
11:04 l 조회 2
익들아 스페인이김 이제 이집트로 국적 바꾸자2
11:04 l 조회 15
눈코성형+20키로다이어트+시술로 못생김 탈출했다3
11:03 l 조회 26
서울시 9급이면 깡촌 7급보다 잘 쳐주는 편?2
11:03 l 조회 12
삼전 다니는 남자 소개팅해주려는데 밸런스어때? 5
11:02 l 조회 26
촉촉한황치즈칩 넾다세일 해1
11:02 l 조회 34
거울로 보면 얼굴 큰데 전신사진으로보면 작은이유뭐야??6
11:02 l 조회 19
지금 카페에서 어떤 남자세명이서 얘기하는데1
11:01 l 조회 24
두피에 노세범 파우더 닿으면 안 좋아?6
11:01 l 조회 33
근데 진짜 경단녀되기 싫어서 애기낳기 싫음..6
11:00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