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4127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8
이 글은 4년 전 (2022/5/22) 게시물이에요
젓가락질 이상하게할때

이성 개식는 포인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힘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Thanks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돜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구는 상관없는데 관심있는 사람이 그러면 식어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도 ㅋㅋㅋ난 걍 이성으로 안 느껴질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태 사귄 남친들 다 정석으로 함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식는다기보다 젓가락질 정석으로하면 뭔가 좀 사람이 좋은쪽으로 달라보이는 그런건 있어요.. 제가 못해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헝 저 사진 너무 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22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잘생기고 잘사는 애인 만나니까 저것조차 귀엽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젓가락질, 쩝쩝 절대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젓가락질 고쳐야하나?ㅠㅠㅠ하유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 그러면 뽀로로 젓가락 사서 교정시켜줘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ㅠㅠㅠㅠ나 연필도 젓가락질도 이상하게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크로스로 하는 것까진 ㄱㅊ은데 진짜 젓가락을 주먹쥐듯이 쥐고 하는 거랑 진짜 여기저기 다 튀기면서 요란하게 하는 거는 식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 이건 좀 힘듦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주먹젓가락질받고 그 숟가락쥘때 엄지를 검지랑 중지사이에 넣고 숟가락질하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콩깍지 씌이면 저런거 1도 안중요함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22이거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냅다 손으로 퍼먹는거 아니면 신경도 안쓰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심 좋아했는데도 볼 때마다 개거슬려서 말한 적 있는데 바로 고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들 젓가락질을 글케 신경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막 사방팔방 다 떨구고 놓치고 난장판 해놓는 거 아니면 노상관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상관없어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심 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좋아하면 하나도 신경 안쓰이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걍 젓가락질 특이하게 하는구나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아무리 잘생겼어도 저러면 ㄹㅇ 좀 식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뭔가 깬다해야하나 쨋든 그럼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젓가락질 하는거 자세히 안봐서 모르는데 남친 만나면 한번 봐야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기본적인 맞춤법 틀릴때나 기본적인 영어 모를때...... 진짜 쉬운것도 틀릴때 엄청식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저런건 상관없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나도 얼굴 그런거 안 보는데 저런거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이상해서 상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ㄴ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엄청 좋아하는거 아니고서야 좀 깰듯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별생각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피곤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ㅁㅈ 갑자기 애같아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정석이면 갑자기 호감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그런가… 고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힝구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저거 ㄹㅇ임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여자도 똑같아 아니 젓가락질 이상하게 하는 사람 왜 이리 많아 요즘? 근데 당당해서 지적도 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솔직히 남 젓가락질로 지적질하는게 더 이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남 젓가락질 지적하는 건 뭐가 그렇게 당당한 행동이야 원래 하면 안되는건데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있던 정도 털린다는데 지적할 수도 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그랬는데 ㅋㅋㅋ 아이돌 입덕했는데 아예 모음집 만들어서 앓음 저것마저 귀엽다.... 도라에몽손처럼 해가지고 귀여워 죽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최애는 다 용서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자기 젓가락질 이상하지 않냐고 힝구 하는것 마저 귀엽고 ㅠㅠㅠㅠㅠㅠ 힝구할때 입술 톡 튀어나온거 짱귀엽고.... 주먹이 진짜 작아짐.... 이것저것 집는 손꾸락 다 캡쳐해서 짤로만들어서 저장해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다른건 다 괜찮은데 주먹은 좀 충격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정석 젓가락질까지는 필요없고 걍 도라에몽주먹처럼 젓가락 쥐지만 않으면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건ㄱㅊ음 주먹이 오바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도 쫌 식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약간ㅋㅋㅋㅋㅋㅋㅋ 젓가락질 못하는거 보면 아.. 젓가락질 못하네... 이런 생각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엄청 좋아하면 노상관인데 애매하면 뭐지 싶을듯ㅠ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 마쟈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걍 친구여도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ㅁ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막 엄청 티안나면 상관없는데 너무 엑스자나 주먹쥐면 그냥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다들 젓가락질을 보는구나... 난 남이 젓가락 어떻ㄱ 쓰는지 신경도 안쓰게 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X자로하는데...... 다들 싫어하는구나...허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는 돈없다 돈없다 거릴때.....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젓가락질 개못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ㄹㅇ 아무리 예뻐도 식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난 별로 신경안써 지능이나 예절이나 다른 상식이 갖춰진 정도랑 관련이 없는 경우를 이미 많이 봤거든
안그래도 안좋게 보이는데 저러기까지하면 더 싫을 수도 있긴할듯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난 저것보다 식탐부릴때..ㅋㅋㅋ난 남 진짜 신경 안쓰고 관찰하는 스타일도아닌데도 식탐부리는거 느껴지면 진짜 심각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와 나 진짜 작은 거에도 잘 식고 그런 사람인데… 진짜 잘생기고 키 크고 걍… 완전 내스탈인 사람이 젓가락질 이상하게 하니까 귀여워 보이더러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오 나는 식는 건 아닌데 반대로 젓가락질 잘하면 호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ㅇㅈ 차게 식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난 저것까지는 괜찮은데
이제 저기서 쩝쩝콤보까지 있으면
아 얘는 식사예절 배울 때 개나발 불었나 싶어서 숙연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젓가락질 정석대로 안해도 괜찮다는 주의인데 본문짤은 좀 심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저러면 귀여워 보이긴 할텐데ㅋㅋ 그외 사람들이 저러면.... 좀 안 좋게 보이긴 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순살치킨되어갑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괜찮다는거 넷사세임ㅋㅋ어른들 저런거 되게 싫어함 그래서 상견례 가기전에 교정하고 가잖아 사실 얼마 걸리지도 않음 교정하는거,,나도 젓가락질도 제대로 못하는거 좀 부끄러워서 교정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젓가락 쥐는 법도 식사 예절이니깐 나도 좀 보기 그런 듯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ㅇㅈ 팍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아놔 나 젓가락질 짱 못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젓가락질 똑바로 하면 호감이 더 가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솔직히... 내 친구들은 괜찮은데 남친은 별로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나 엑스자로 하는데 고치려고 해도 안 돼..ㅠㅠㅠ 어린이용 젓가락이라도 사서 연습해야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ㅇㅈ 너무 싫어 ㅋㅋ 이성아니고 친구여도 거슬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나 아직 엑스자로 해서... ᅲᅲ어머니 아버지가 매번 고치라고 보기 싫다고 하는데 이유가 있었구나...
나는 먹는 데는 지장도 없고 편해서 안 고치고 있었는데 보기 안 좋다 하는 사람들이 많네 고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난 손톱길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주먹으로 하는 거 말고 대충 봤을 때 젓가락질이구나 싶으면 신경 안 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이상하게 하면서 못집어서 피해주면 이해하겠는데 잘집기만 하면 되는거 아님?? ; 어른들이 싫어하던 말던 그건 어른들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젓가락질 잘해야만 밥을 먹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양손잡인데 오른쪽으로는 젓가락질을 제대로 못해서 밖에나가면 항상 왼손으로 밥먹는데 왼손잡이라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더라 어쩌란거ㅋㅋㅋㅋ젓가락질 아떻게하든 흘리거나 피해안주면 된거아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식탐 부리는 친구 손절하고 싶어
10:54 l 조회 4
이런 음주운전은 ㄹㅇ 개억울할듯
10:53 l 조회 7
모자 쓰면 더 예뻐보여??
10:53 l 조회 4
하닉빼고 주식 마이너스들 답 없는거 구라같다2
10:53 l 조회 24
갤럭시 s10 fe+ 랑 s11 울트라 중고랑 고민되는데.. 추천해주실분..1
10:53 l 조회 6
토익 740점이면 학원 다닐까 인강 끊을까
10:53 l 조회 7
대학생때 악착같이 살았다 ..
10:53 l 조회 13
헐 대박 축구선수 앙리 알아? 이름 스펠링이 ANGRY래 ㅋㅋㅋㅋㅋ1
10:53 l 조회 11
국민연금 국장 처분하면 어케 되는거야2
10:52 l 조회 8
원래 전날 짜거나 맵게먹으면 수분때매
10:52 l 조회 3
서른살 참 이상한 나이
10:52 l 조회 10
난 월급 코딱지인데 가족구성원인 오빠가 고소득자라 우대형 안 될 것 같음
10:52 l 조회 6
주식한지 진짜 얼마 안되긴 했고 시드도 없어서 넣을 수 있는대로 넣긴 했는데 3
10:52 l 조회 30
벌레싫어하는데 자취하는익들 2
10:51 l 조회 9
근데 하닉 지금도 쌈
10:51 l 조회 22
감기로 항생제 처방받아왔는데 다 먹고 다시 병원 가야해?4
10:51 l 조회 6
저소득 기준이 뭐야..4
10:51 l 조회 15
진짜 일상 마운자로 아니면 주식얘기인듯
10:51 l 조회 6
28살 되니까 주변에서 다 결혼하네
10:51 l 조회 11
스토리 사이사이에 인스타 친구 추천 뜨는거 진짜 싫다 1
10:5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4